상단영역

본문영역

풋 관리샵 이너벨라, ‘9가지 관리샵 프로그램’ 선봬…여성 맞춤 창업 컨설팅 진행

풋 관리샵 이너벨라, ‘9가지 관리샵 프로그램’ 선봬…여성 맞춤 창업 컨설팅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8 13:47
  • 수정 2020.01.08 13: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이 ‘여성이 기업을 경영하기 좋은 나라’에 관한 조사에서 59점을 받으며 36위에 머물렀다. 이는 중국, 필리핀, 베트남에도 한참 못 미치는 순위로, 여성의 사회진출이 활발해진 요즘도 여전히 국내 여성들의 사업진출에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최근 창업시장에서 여성기업의 비중은 38%로 점점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업종도 생계형 집중 현상을 벗어나 기술 관련 업종의 창업 비중이 늘면서 앞으로 여성창업은 점점 활기를 띨 것으로 예상된다.

피부&풋 관리샵 ‘이너벨라’는 여성이 상대적으로 진출하기 쉬운 미용 관련 업종으로, 자격증 취득으로 전문기술 습득 후 매장을 운영할 수 있어 예비 여성 창업자들이 많이 선호하는 창업 아이템으로 꼽힌다.

매장 운영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어도 기존 사업장과 연계한 샵인샵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본사에서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매주 창업 상담과 무료 체험 행사를 통해 관리샵에 대한 간접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전반적인 창업 컨설팅과 더불어 창업 후에도 정기적인 매장 운영 교육을 실시해 관리샵 운영을 돕는다.

이너벨라는 림포디아를 이용한 독자적인 ‘림포테라피’로 발부터 얼굴, 전신에 이르는 9가지 관리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중 풋&레그 스파인 ‘뷰티풋데이’는 이너벨라의 대표적인 관리 프로그램으로 발을 포함한 종아리, 무릎, 대퇴부, 골방, 힙업까지 관리하는 하제관리 프로그램이다. 

제2의 심장이라 불리는 발은 우리 몸의 혈액순환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신체로, 발 관리 프로그램은 발바닥 순환을 비롯해 하지펌핑, 열공관리 등 전체적인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에 더해 불균형하고 어긋난 골반을 교정하고, 처진 힙을 업 시키는 등 문제 부위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가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이너벨라에는 발 관리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고 근∙골막을 바로잡아 바른 체형을 유도하는 ‘바디디자인’을 포함해 두피를 관리하는 ‘풀케르 스칼프 헤드스파’, 몸 전체적인 황금비를 찾아주는 ‘22톡톡 다이어트’, 전반적인 노화 관리의 ‘동안디자인’ 프로그램이 있다.

또한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위한 ‘키즈’와 엄마들의 특별한 주기를 관리해주는 ‘맘스’, 심신케어 ‘힐링스파’, 내면 관리 ‘이너뷰티’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한편, 이너벨라 홈페이지에서는 에스테틱 브랜드 ‘림포디아’의 ‘바디비움&채움 케어 시스템 3종’과 ‘풋&레그 3종 세트’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에스테틱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에스테마인’ 런칭이 예정돼 있다.

풋관리샵 이너벨라의 창업 관련 및 관리샵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이너벨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이너벨라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