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잡, 2020년 대기업/공기업 채용 한 번에 준비 도와

해커스잡, 2020년 대기업/공기업 채용 한 번에 준비 도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8 13: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에도 많은 취업준비생이 GSAT, NCS 직업기초능력 시험을 비롯해 인적성검사, 면접 스피치 등을 준비하며 공기업/대기업 채용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취업/면접 학원과 취업사이트로 유명한 해커스잡은 ‘취업인강 0원’과 ‘공기업취업 0원 패키지’로 취업준비생들의 대기업/공기업 취업을 돕겠다고 전했다.
 
해커스잡의 ‘취업인강 0원’과 ‘공기업취업 0원’ 패키지 강의는 합격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 강의로 자소서, 면접, 인적성검사 뿐만 아니라 가산자격증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과 컴퓨터활용능력까지 준비할 수 있다. 이에 2020년 공기업/대기업 채용을 준비하는 많은 취업준비생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잡의 취업 강의는 4회 공공기관 채용박람회에 공식 초빙된 윤종혁, 김소원 강사와 3회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공식 초빙된 김태형 강사, 전 대기업 인사 담당자 권준영 강사가 함께한다. 해커스 측은 “공신력 있는 취업 전문가와 함께한다면 공기업 채용부터 대기업 채용까지 전략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해커스는 지난 12월 6일(월) 출간된 ‘해커스 한능검 기출문제집 고급/중급(2020)’ 교재 2종을 시작으로 ‘2020 상반기 대비’ 신간 교재들을 잇달아 출간하고 있다. 그중 해커스 취업 교재 판매량 1위인 ‘단기합격 해커스 NCS(2020) 교재’의 경우 ‘모듈형 NCS’를 완벽히 반영하고 있어 취업준비생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해커스 쉽게 합격하는 공기업 NCS 자소서’ 교재는 1월 3일(금)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해 1월 13일(월) 정식 출간 예정이다. 해당 교재까지 출간되면, 해커스 취업 교재는 모두 18종 라인업을 완성하게 된다.
 
추가로, ‘해커스 쉽게 합격하는 공기업 NCS 자소서’는 해커스잡 공공기관 취업 전문 컨설턴트이자 ‘국민방송(KTV)’에 출연해 공기업 취업 전략 강의를 진행했던 윤종혁 강사가 직접 저술한 교재이다. 해당 교재는 윤종혁 강사 특유의 흥미롭고 쉬운 문체로 공기업의 특성을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내고 있다.
 
한편,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해커스잡과 해커스공기업은 1월 20일부터 28일까지 상반기 취업준비생을 응원하기 위해 ‘100% 선물 당첨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참여 혜택으로는 ▲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NCS 인강 7일 무료 수강권 ▲대기업 인적성 인강 7일 무료 수강권 ▲자소서 인강 30일 무료 수강권이 제공되며, 이 중 한 가지가 100% 당첨되는 방식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취업 인강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커스의 한 관계자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고 삼성 채용, CJ 채용, 현대 채용 등의 대기업 인적성 검사와 농협 NCS, 한국도로공사 NCS,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한국전력공사 NCS와 같은 공기업 NCS 등을 대비할 수 있는 취업 인강 무료 수강권을 받아가는 것을 추천한다.”며, 견해를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