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면 영양 보조제, 숙면을 위한 해답 아니야…클린펌 ‘잠코롱 미스트’ 소개

수면 영양 보조제, 숙면을 위한 해답 아니야…클린펌 ‘잠코롱 미스트’ 소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9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의 수면시간은 평균 약 6~7시간으로 나타나고 있지만, 실제로는 야근이나 학업 등으로 인해 이 보다 더 짧은 수면을 이루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수면시간이 절대적인 수면의 질에 비례하는 것은 아니지만 충분한 잠을 이루지 못하게 되면 피로가 쌓여 다음날 지장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적절한 수면시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불면증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근엔 숙면을 돕기 위한 수면 영양 보조제가 여럿 출시됐다. 대부분 긴장을 완화하고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원료를 포함해 인정을 받았지만, 실제 몇몇 전문가들은 환영하는 입장만은 아니다.

수면 영양 보조제의 경우 본인의 건강 상태를 적절하게 고려해서 섭취를 해야 하며 어디까지나 보조적인 역할을 할 뿐, 궁극적으로는 잠이 잘 오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이에 클린펌은 취침 전 침실이나 페브릭 제품에 뿌려주면 평온한 수면환경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잠코롱 미스트’를 출시해 잠 못 드는 현대인들의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제품은 에센셜 오일의 성분을 분석하고 배합해서 제조한 것으로 라벤더, 장미꽃, 티트리잎 오일을 비롯한 자연추출물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실제 라벤더는 심신완화와 진정 효과를 지니고 있어 자연스러운 수면환경을 유도하고 릴렉싱 효과를 부여해 하루 동안의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씻어 내준다. 

뿐만 아니라 잠드는 사이에 자연스럽게 흡수가 되는 바디미스트 종류이기에, 피부첩보안전성테스트를 거쳐 피부자극지수가 0.00으로 비자극 제품 판정을 받아 침, 가구 및 페브릭을 비롯한 실제 팔, 다리, 뒷목이나 명치, 건조한 부위에 분사해서 사용할 수 있다. 포근한 향기로 방안을 가득 채우는 것과 함께 촉촉한 보습감도 고루 느낄 수가 있는 것이다.

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으로 간편성과 휴대성까지 겸비해 평소 뒤척임이 심하고 잡생각으로 잠을 이루지 못한 사람들에게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해당 제품은 현재 출시 기념 이벤트로 60%가량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2+1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잠코롱 미스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