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SFX 프로페셔널 특수분장 디자인과정 운영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SFX 프로페셔널 특수분장 디자인과정 운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9 09: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에서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지난 7일 SFX 프로페셔널 특수분장 디자인과정을 개강하여 운영중에 있다.

특수분장은 요즘 영화나 방송, 공연에서 연출 효과를 높이기 위하여 특별히 하는 분장으로 없어서는 안될 전문분야로 자리잡고 있다. 더불어 특수분장사라는 직업은 유망직종으로 각광받고 있어 개강 전부터 수강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안양·범계 미용학원으로 미용인재를 배출하고 있는 IBR뷰티아카데미의 SFX 프로페셔널 특수분장 디자인과정은 분장 심화교육과정으로 볼드캡, 석고틀 만들기, 유토모델링, 에어브러쉬를 활용한 컬러링 작업, 콜드폼 스킨제작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국내 최고의 특수분장 전문가를 초빙하여 수업을 진행한다.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서영화 원장은 “특수분장은 4차산업혁명 시대의 콘텐츠 산업을 선도할 분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분야이다”며 “본원의 SFX 프로페셔널 특수분장 디자인과정은 다양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실습과정으로 전문성과 수업의 집중도를 높여 수강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메이크업 전공자뿐만 아니라 SFX 캐릭터 특수분장에 관심있는 이들을 위해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는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IBR뷰티아카데미는 지난해 새롭게 브랜드 런칭하여 안양·산본·평촌캠퍼스와 광명· 구로캠퍼스, 성남·분당캠퍼스, 김포·일산캠퍼스, 수원·용인캠퍼스를 운영중인 미용학원으로 특수분장을 비롯하여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상담이나 유선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편 IBR뷰티아카데미는 오는 2020년 2월 22일부터 27일까지 5박 7일간 헤어 연수인 ‘캐나다 CIVELLO SALON 아베다 아카데미’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