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엔진관리 용품 ‘엔진코팅제 블랙’ 출시
불스원, 엔진관리 용품 ‘엔진코팅제 블랙’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0.01.10 09: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이 엔진 관리 용품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은 엔진 내벽을 보호해 주는 차량 관리 용품으로 유기 몰리브덴(AOMC)과 나노 플러렌의 향상된 2중 코팅 기술 및 에스터 100% 베이스 오일 사용으로 강력한 마모 방지 효과를 제공한다.
 
유기 몰리브덴(AOMC)은 엔진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엔진의 마찰 및 마모를 방지해 주는 세계 특허 물질이다. 여기에 베어링 효과로 윤활력을 높여주는 나노 풀러렌(Nano Fullerene)이 함께 첨가되어 더욱 강력한 2중 코팅이 이루어진다. 또한 최고급 합성 기유인 에스터 오일만을 100% 사용해 저온과 고온을 오가는 엔진 내부의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우수한 점도 유지력과 용해력을 발휘한다.

특히 엔진 손상의 원인이 되는 3대 유해 성분인 염소계 파라핀, 테프론(PTFE), 이황화몰리브덴(MoS2)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은 엔진오일 4~6L 기준, 주행거리 1만 Km마다 한 병(용량 240ml) 씩 주입하는 것을 권장하며 판매 가격은 1만8900원이다.

불스원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명씩 총 350명에게 제품 무료 체험의 기회가 주어지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불스원 방청 윤활제를 추가로 증정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불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