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자 피로회복제 '아게요까', 직장인 남성들에게 눈길

남자 피로회복제 '아게요까', 직장인 남성들에게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10 15: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로로 정신이나 몸이 지쳐 힘들어 정상적인 컨디션으로 생활이 어려운 증상인 피로. 무기력하거나 지친 느낌이 계속 들고 일에 집중하기 어렵거나 의욕이 없어지는 등 바쁘고 과로에 시달리는 현대남성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증상이기도 하다.

건강보조식품으로 유명한 ‘아게요까’에서 출시한 ‘아게요까 포 파워’는 피로회복에 좋은 11가지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해외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으로 많은 현대남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게요까 포 파워 성분 중 가장 눈에 띄면서도 생소한 이름은 마카라는 식물이다. 페루의 산삼이라고도 불리며 해발 11,000 ~ 14,000피트의 해발 고도에서 자라는 식물인 마카는 일반적으로 100g당 탄수화물 60~75g과 단백질 10~14g, 식이섬유 8.5g, 지방 2.2g을 포함하며 또한 칼슘과 칼륨을 많이 포함하고 있는 것에 비해 나트륨은 적게 들어있고, 필수미량원소인 철과 구리, 망가니즈, 아이오딘, 아연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올레산과 같은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으며 과거 잉카문명의 병사들의 체력 보충에 사용되었다는 역사가 있을 정도로 체력 보충에 좋은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새의 가슴근육 등에 풍부하게 존재하며 피로발생을 억제하고 기력보충에 좋은 이미다졸디펩티드 성분 및 인삼, 영지버섯, 굴, 레스바라트롤, 재첩, 흑마늘, 흑초, 발효흑양파, 말벌 성분이 들어가 있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1일 정량은 3정으로 물 또는 따뜻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섭취하며 상시피로, 꾸준한 건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탈모예방에 좋은 아게요까 포 그로우, 갱년기 불면증에 좋은 수면영양제인 아게요까 포 릴렉스, 키키는영양제인 아게요까 포 업을 함께 판매 중에 있다.

아게요까 전 제품은 일본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증 받은 공장에서 제조하기에 구매 전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정품임을 확인한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아게요까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