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설 선물로 인기 끄는 건강식품 백세자양환, 시즌 저격 할인 이벤트
부모님 설 선물로 인기 끄는 건강식품 백세자양환, 시즌 저격 할인 이벤트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1.10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자년의 해가 밝은 지 열흘이 지난 지금, 수많은 대형 마트와 백화점의 식품관 등 다양한 곳에서 다가올 설을 바쁘게 준비하고 있다. 얼마 전 전국적으로 비가 내린 후, 급격히 기온이 낮아진 탓으로 감기로 인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설 선물로 건강식품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올해도 가성비가 높은 가공식품 선물세트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 가운데 백세자양환은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백세자양환은 밀리타리스 동충하초, 녹용, 홍삼,산삼양근 등 총 18가지  재료의 높은 함유량과 합리적인 가격대, 업그레이드된 고급 패키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설 선물로 인기가 높다.

특히 밀리타리스 동충하초는 미국 FDA에서 지정한 희귀약품의 약재이다.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며 신체의 노화 방지, 피로 회복과 활력 등에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어 건강 관리와 체력 유지 필요한 장노년층에게 긍정적 영향을 준다.

아침마다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에 매일 같이 피로감을 느끼는 직장인들부터 졸음이 잦고 건강을 잘 챙겨야하는 부모님에게 도움이 된다.

실제 구매자들의 구매평을 보면, '외출할 때 편하게 휴대하여 섭취가 용이하고, 간편하다.', '가성비가 뛰어나 계속해서 시켜 먹고 있다.' 등 제품에 만족한다는 평이 많다.

백세자양환은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동그란 작은 크기의 환의 형태로 1박스에 한 달 치 분량이 2중 낱개 포장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설선물 준비하시는 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진심을 전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 될 수 있도록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