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룸에이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썰타 신혼침대 인기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룸에이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썰타 신혼침대 인기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1.1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곧 다가올 봄을 맞이해 결혼 준비를 예비 신혼부부들은 혼수 마련에 돌입했다고 한다. 신혼의 꽃이라 불리는 혼수 준비. 그 중에서도 신혼 침대와 신혼 침대프레임 등을 알아보는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요즘 미국매트리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최근 들어 합리적인 비용과 편안한 느낌 등 모든 부분에서 국산 매트리스보다 뛰어나다는 찬사를 받고 있는 미국 매트리스는 예비 신혼부부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중에서도 미국매트리스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이유는 바로 ‘안전성’ 이라고 하는데 미국 매트리스는 한국, 유럽에 비해 까다롭기로 유명한 환경 제품 기준을 통과해야만 하기 때문이다. 

다양한 미국 매트리스 중에서도 검증된 세계적인 브랜드만을 취급한다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대표 쇼핑몰 ‘룸에이’ 에서는 템퍼페딕의 템퍼페딕어댑트미디엄, 템퍼페딕프로어댑트, 씰리의 씰리H5, I3, 씰리하이브리드Z7, 씰리하이브리드Z9, 크라운쥬얼체리오팔, 씰리크라운쥬얼제네바루비, 스턴스앤포스터의 허스턴, 락웰, 카사트, 폴락, 리저브햅번 등의 고급 매트리스는 물론 고급라인의 원목과 가죽프레임 및 조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직구 사이트 중 가장 안전한 직구 사이트인 미국수입매트리스 직구 대표 쇼핑몰 ‘룸에이’ 는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아마존에 이어 한국 무료 설치 서비스를 시작했고, 한국 대형PG사와의 제휴로 원화,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가 없으며 소비자피해보상보험, 한국파트너센터로서 기존 해외 직구 유통구조의 단점을 보완함으로써 직구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미국 법인회사 룸에이에서 미국 브랜드사에 직접 오더를 넣기 때문에 100% 정품만을 만나볼 수 있는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르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대량 수입 형태의 한국 수입 매트리스 매장과 자체 창고 운영 시 발생될 수 있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 매장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미국 현지 공장에서 나온 박스 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기 때문에 리퍼, 재고, 중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하며 미국 법인 회사 직배송서비스의 투명성을 부각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00여가지의 원단과 다양한 디자인의 미국침대프레임, 미국유럽침대프레임, 이스턴킹침대프레임, EK프레임, 모션베드, 수입매트리스와 예비부부들의 신혼 침대와 신혼침대프레임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미국매트리스전문점 룸에이 관계자에 따르면 미국수입매트리스 템퍼페딕, 썰타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씰리크라운쥬얼 매트리스를 서울, 경기, 부산, 청주, 광주, 일산, 전주, 제주 무료 설치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