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분당마사지 ‘파크뷰 수기명가’, 현대인 위한 맞춤형 마사지 제공

분당마사지 ‘파크뷰 수기명가’, 현대인 위한 맞춤형 마사지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13 14: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같은 자리에 오랜 시간 앉거나 서서 일하는 현대인들에게 피로는 떼어놓을 수 없는 친구와도 같다. 하지만 피로라고 해서 무작정 신체적으로 느끼는 증상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시험 준비나 직장 문제 등으로 고민함에 따라 정신적으로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 역시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동반하며 증상이 심할 경우 구토, 발열 등을 야기할 수 있다.

따라서 최근에는 신체의 불균형을 완화하고 피로를 씻겨내기 위해 전문 마사지샵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마사지는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혈액순환 개선, 피부 미용 등에 효과적인 방법이다. 그 때문에 잦은 야근으로 피곤한 직장인부터 육아로 지친 주부,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학생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높은 선호도를 자랑한다.

그 중에서도 분당마사지로 사랑 받는 ‘파크뷰 수기명가’는 현대인을 위한 힐링 솔루션으로 개인 맞춤형 케어 마사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아주는 파크뷰 수기명가는 단순한 관리가 아닌, 손님들의 증상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마사지 업체는 정해진 코스와 시간대로 제공되는 형태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평소 선호하는 자세, 잠자는 방향, 직업 특성 등 평소 생활습관까지 섬세하게 살펴봐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척추 경락을 비롯한 경혈 지압, 전신 경락, 발 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선택의 폭 또한 넓다는 것 역시 장점에 속한다. 여기에 비만 및 복부 관리, 무용 및 운동 전공 학생, 임산부를 대상으로 만들어진 특별 케어 코스 역시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는 평이다.

실제로 해당 마사지샵의 홈페이지 ‘후기 게시판’에는 “평소에 어떻게 자는지 어떻게 앉아있는지 한 번도 질문을 받은 적이 없었는데 맞춤형 관리를 받아보니 전혀 다른 차원을 느꼈다”, “무용이나 운동전공 학생들, 임산부 등이 많이 찾는다는 것을 듣기는 했는데 이제 왜 그런지 확실히 알 것 같다” 등의 생생한 후기가 올라와 있다.

파크뷰수기명가 관계자는 “최근 들어 자세 및 체형 교정, 피로 해소를 위해 마사지샵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마사지는 어떤 업체에서 받느냐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 있다. 수기명가는 개개인마다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두통, 불면증 등 평소 앓는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정자동 마사지 ‘파크뷰 수기명가’는 월~토 오전 10시에서 밤10시까지로, 일요일 관리를 원하는 경우는 사전예약만 가능하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방문 상담 및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