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팔, 강력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이지` 출시

테팔, 강력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이지`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1.14 10: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2개의 모터로 강력한 먼지 제거가 가능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이지’ 2종을 출시했다. 

테팔이 새로 선보이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이지’는 동일한 성능에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블랙&레드(모델명:TY7233), 블랙&블루(모델명:TY7231)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2개의 모터로 더 강력한 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초고속 회전하는 메인 모터가 강력한 흡입력을 생성하고, 브러시 회전 모터가 먼지를 쓸어 담아준다.

또한, 테팔만의 싸이클로닉 기술이 적용돼 흡입된 먼지와 공기를 효율적으로 분리해줘 시간이 지나도 오랫동안 강력한 흡입력이 유지된다.

핸디형은 1.3kg, 스틱형은 2.2kg으로 테팔 건 타입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초경량으로 누구나 손목 무리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헤드와 청소 봉을 분리할 수 있고, 액세서리인 틈새 브러시와 소형 솔 브러시를 장착할 수 있어 바닥부터 천장까지 힘들이지 않고 자유로운 청소가 가능하다.

한 번 충전으로 핸디형 기준 최장 45분 사용 가능한 22V 리튬이온배터리 역시 장점이다.

강력한 흡입력이 지속되는 리튬이온배터리 덕분에 넓은 공간의 먼지도 끊김 없이 제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을 위한 세심한 설계도 돋보인다.

어두운 공간의 먼지도 조명 없이 제거할 수 있는 LED 헤드와, 청소 중 버튼을 지속적으로 누를 필요가 없는 원터치 작동 버튼. 그리고 제품과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어 사용 후에도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이지는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테팔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