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생연분닷컴, 서울 웨딩 박람회장서 '발리 허니문 풀빌라 톱3' 공개

천생연분닷컴, 서울 웨딩 박람회장서 '발리 허니문 풀빌라 톱3'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17 0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준비 중 가장 설레는 일은 바로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일이다. 몰디브, 발리, 하와이, 푸켓, 칸쿤, 유럽, 코사무이, 모리셔스, 세이셸, 싱가폴, 호주, 다낭, 피지, 크라비 등 많은 여러 신혼여행지 중 예비부부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발리 풀빌라 신혼여행은 로맨틱한 요소가 많고, 황홀한 선셋까지 만나볼 수 있어 신혼여행지 TOP 1위 지역으로 손꼽힌다. 그러나, 터무니없이 높은 비용 부담으로 선뜻 떠나기가 어려운 곳이기도 하다.

1월 18~19일 강남 삼정 호텔에서, 1월 26~27일 잠실 롯데 호텔 월드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천생연분닷컴 서울 웨딩 박람회장에서 올해 주목받는 발리 허니문 풀빌라 TOP 3 정보와 프로모션 할인 가격을 독점 공개했다.

‘더안바야’ 풀빌라는 발리에서 매우 매력적인 곳 쿠타의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이며 이국적이고 최고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휴식을 제공한다. 누사두아 해변에 위치한 발리 ‘리츠칼튼’ 풀빌라는 다채로운 멋을 자랑하는 313개의 객실과 풀빌라, 각양각색의 요리를 자랑하는 6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이다.

‘아메티스’ 럭셔리 풀빌라는 서핑비치인 짱구비치에 접해 있고, 유럽과 호주인들이 특히 많이 찾는다. 짱구비치는 조용하고 넓은 아름다운 비치로 정평이 나 있으며, 풀빌라와는 도보로 5분 거리이다.

이 외에도 여러 인기 풀빌라들이 많이 있으며, 예비부부가 풀빌라를 선택하는 것에 있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체계적으로 교육과정을 거친 전문가 1:1 상담을 통해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발리 허니문 풀빌라를 포함한 인기 신혼여행지 14곳을 최대 150만원 할인해주며, 자유여행을 즐기는 예비부부를 위해 칸쿤, 하와이, 유럽, 코사무이는 자유여행(에어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러한 박람회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부부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힘썼다.

해당 업체는 업계 유일 여행자보험 13억원 가입과 항공권 자체 발권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 신뢰도 1위, 고객서비스 1위, 4년 연속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발리 허니문 풀빌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서울웨딩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천생연분닷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