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천위스트학원, “2020년 새학기 성적향상 공부방법 제시”

남천위스트학원, “2020년 새학기 성적향상 공부방법 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17 10: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학기를 앞두고 겨울방학의 중요성은 매우 중요하다. 과목별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기존의 학습방법에 대해 깊이 고민해보는 시간도 가질수 있는 시기이다. 그러나 매년 변화하는 입시제도에서 학생 스스로가 성적향상 및 올바른 공부방법을 키워 나가기에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있다.

2020년 새학기를 맞이하여 부산 남천동 학원가에서는 주목을 받는 학원이 있다. 성적향상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우수한 강사진과 꼼꼼한 학생관리 그리고 수많은 학생들의 성적을 향상시키며 자리잡은 국영수전문학원 남천위스트학원이 과목별 학습전략과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남천위스트학원 관계자는 “신학기의 성적향상은 시간이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방학기간 동안 집중적인 클리닉을 통하여 부족한부분을 보완하고 다음학기 내신공부를 위한 기초과정을 미리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방학기간에 무작정 학원만 다니며 제대로 학습효과를 보지 못하는 학생이 많다”며 무엇보다 학습의 근본적인 문제점이 무엇인지를 파악하여 이에 맞는 과정과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남천위스트학원은 20년간 수준높은 강의 외에 학생의 장단점을 고려하여 반편성을 하고 기초과목의 실력, 진도상황, 학습태도, 성향까지 고려한 세심한 관리가 장점으로 알려져 있는 남천동 학원이다.

학원 관계자는 “재원생들의 성적향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부산 남천동수학학원에서 성적리콜제를 실시하고 있다. 성적리콜제는 학부모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성적리콜제는 학생의 성적을 책임지고 올리겠다는 선생님들의 강한 책임감을 엿볼 수 있고 그만큼 책임감과 자신감이 많다는 것을 확인할수 있다”라고 전했다.

남천위스트학원에 대한 입학 및 자세한 내용은 방문상담을 통하여 안내 받을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