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 ‘대규모 코엑스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 ‘대규모 코엑스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17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에 약 30만 명이 응시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2월 1일(토) 코엑스에서 ‘2020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1월 5일(일) 삼성역 코엑스에서 진행한 '2020년 합격전략 설명회'가 전석 신청 마감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앙코르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성장을 기록한 바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를 통해 '최단기 합격생들의 공통점 5가지 공개'라는 주제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생들의 공통점을 단독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설명회가 전석 신청 마감된 것에 힘입어, 1월에 참석하지 못한 수험생과 더 많은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와 2020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총 4부로 진행되는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최단기 합격생들의 공통점'을 주제로 1부에서는 2020 공인중개사 합격 비법이 공개된다. 2부에서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실제 합격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며, 이어지는 3부에서는 원리 이해를 통해 답을 찾아, 수강생들에게 추천받는 부동산학개론 신관식 교수와 어려운 등기법을 효율적으로 외울 수 있게 돕는 공시법의 홍승한 교수가 초빙되어 과목별 학습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마지막 4부에서는 설명회 참석자들이 직접 교수진에게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지며,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또한 진행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추첨을 통해 이번 설명회 참석자에게 ▲LG Gpad2(1명) ▲애플 에어팟 1세대(1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추가로 합격전략 설명회가 진행되는 동안 1:1 맞춤 상담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이 가지고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과 공부방법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사전 상담을 신청한 모든 신청자들에게 '전 과목 입문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공인중개사 1, 2차 입문서 풀세트 ▲2020 합격비법서 ▲기초용어500 ▲기출문제해설집 ▲합격노트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전달하며 2020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비매품, *기출문제해설집, 상담 참여 시 현장 즉시 제공)
 
공인중개사 최단기 합격생들의 5가지 공통점을 단독으로 공개하는 이번 2020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 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및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공부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