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펀드100, BTS 스페셜에디션 100권 한정 이벤트..."포라뽀 앰플 2개 이상 구매시"
리펀드100, BTS 스페셜에디션 100권 한정 이벤트..."포라뽀 앰플 2개 이상 구매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1.1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제금을 최대 100% 되돌려주는 구조로 주목받은 리펀드100이 BTS 스페셜에디션을 100권 한정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포라뽀 앰플 2개 이상을 구매하게 되면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다만 100권 한정돼 있기 때문에 빠른 구매가 필요하다. 지난 13일 사이트 오픈한 리펀드100은 결제금을 최대 100% 되돌려주는 구조로 주목받는 곳이다. 다른 인터넷 플랫폼에 비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소비자와 사업자 모두에게 상생할 수 있는 구조를 제공한다. 사업자의 경우 무리한 출혈 경쟁을 하지 않아도 된다. 아무래도 정상가에 하더라도 소비자가 다른 인터넷 플랫폼에 비해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는 결제금을 100% 되돌려 받는다는 점에서 가격에 크게 구애받지 않을 수 있다. 다만 이를 위해서는 구매 확정 시 예치금(현금) 또는 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예치금의 경우 거치 기간이 최대 5년까지다. 그 전에 현금을 인출할 수 있으나 인출 신청 시점에따라 환급율이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것이 번거롭다고 생각되는 경우 포인트 적립을 선택하면 된다. 

포인트는 적립 선택 즉시 결제금 50%가 쌓이게 된다. 이를 바로 적립해서 사용하게 된다. 물론 다른 인터넷 플랫폼과 비교하면 높은 수준의 적립률이다. 이 포인트는 언제든지 다음 결제 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러한 구조는 사업자와 소비자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게 한다. 특히 세계 최초로 이러한 구조를 구축한 유통 플랫폼으로 다양한 상을 수상받기도 했다. 그만큼 국내에서 주목받은 플랫폼이다. 이후 글로벌 진출을 고려하는만큼 이번 BTS 스페셜에디션 행사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란 것 관계자의 전언이다.

리펀드100 관계자는 “BTS는 우리나라에서 시작해 글로벌 스타가 된 케이스다”며 “리펀드100도 마찬가지로 해외 진출을 목표로 국내에서 첫 시작을 한 만큼 해외 시장 진출 전 이를 알리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