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단기 합격,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후기 ‘화제’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단기 합격,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후기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20 14: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부동산 중개사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최종 합격자가 발표됨에 따라, 합격생들의 합격후기를 읽으며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확인하고,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을 찾는 수험생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성장을 기록한 바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만에 단기 합격한 수강생의 후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9년 12월 15일(일)에 진행된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에 밤에 참석한 제30회 공인중개사 합격생 홍진한씨는 "정말 설레는 마음으로 해커스 합격자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선택해서 내가 겪었던 경험과 설렘을 함께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합격 소감과 함께 합격후기를 전했다.
 
홍진한씨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평생보장반 인강 수강생으로 "업무와 공부를 병행해야 했기 때문에 1년 만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합격하는 것은 부담이 있어서 평생보장반을 선택했고, 이 때문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기간이 길어질수록 법의 개정으로 인해서 외웠던 것을 다시 외워야 하는 상황이 오는데, 평생보장반을 수강하면 새롭게 업로드되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적극 추천드립니다"라며 평생보장반에 대해 추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에 대해서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 교수님의 강의력은 타 어떤 학원에 비교해도 정말 뛰어나다고 단언할 수 있다.", "그 중 중개사법 정지웅 교수님의 암기법은 꿈에서도 나올 정도고, 길가면서 강의를 들어도 머리에 쏙쏙 들어와서 다른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드립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홍진한씨 외에도 공인중개사 합격자의 밤에 참여한 많은 합격생이 단원별 핵심내용을 연결시켜 사고력과 응용력을 키우는 부동산학개론 신관식 교수, 선택과 집중을 통해 공시법을 정복하는 공시법 양기백 교수 등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에 대해 긍정적인 후기를 전달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인터뷰는 합격자 모임 현장을 담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합격수기 게시판을 통해 수많은 합격수기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추천, 공인중개사 1차/2차 시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및 시험일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