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운 우리 새끼’ 음문석, 리얼 라이프 공개 털털함에 화제성 甲

‘미운 우리 새끼’ 음문석, 리얼 라이프 공개 털털함에 화제성 甲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20 17: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음문석의 현실 200% 리얼 일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음문석의 합류 소식에 대중들의 관심이 높았다.

이러한 가운데 음문석은 등장부터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모벤져스는 물론 MC 군단마저 깜짝 놀라게 만든 그의 털털한 행보가 보는 이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한 것.

특히 가감 없이 공개된 그의 집안과 투철한 절약 정신은 절로 감탄을 자아냈다. 알뜰살뜰하게 사수한 형광등과 사이사이 튀어나오는 웃픈 상황은 많은 이들을미소짓게 했다.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팁으로 능숙한 요리 실력을 선보인 음문석에게선 자취 20년의 내공이 느껴졌다. 또한,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하는 음문석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짠하게 했다. 허심탄회하게 자신의 무명시절 이야기를 꺼내며 털어놓은 고백은 그가 얼마나 힘든 시간을 보냈을지 짐작하게 했기 때문.

이렇듯 음문석은 꾸밈없는 리얼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그간 볼 수 없었던 그의 현실적인 생활과 면면들은 대중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했다.

음문석은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를 통해 “생각하지 못한 만큼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처음 하는 관찰 예능이라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진솔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 부족한 부분이 많겠지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지켜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과분한 사랑을 주시는 만큼 더 열심히 연기해,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미우새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처럼 음문석은 첫 방송과 동시에 포털 사이트 상위권을 장악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새롭게 합류한 ‘미운 우리 새끼’에서 보여줄 음문석의 일상이 어떨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