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미즈노, ‘축구 아이돌’ 정승원 화보 공개

한국미즈노, ‘축구 아이돌’ 정승원 화보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22 10: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전문 브랜드 ‘한국미즈노㈜(대표이사 코니시 히로마사)가 축구선수 정승원(23대구 FC)과 함께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FF JUDO’ 라인 화보를 공개했다.

그동안 김원중, 이민아 등 많은 후원 선수들과 함께 스포츠 웨어 화보를 선보였던 한국미즈노는 ‘FF JUDO’ 라인 런칭을 기념해 정승원을 화보 모델로 발탁했다. 정승원은 최근 U-23 챔피언십에서 존재감 있는 플레이와 수려한 외모로 축구 한류의 새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정시얼 한국미즈노 마케팅 담당자는 “정승원 선수의 밝고, 당당한 매력이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FF JUDO’ 이미지와 부합해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국미즈노가 새롭게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웨어 ‘FF JUDO’의 이번 화보는 뚜렷한 개성과 자유분방한 젊은 층의 문화를 뜻하는 ‘차브’를 컨셉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정승원이 화보에서 착용한 ‘FF JUDO’ 라인은 프랑스 유도에서 영감을 받아 유도복의 특징인 오버핏과 견고한 소재를 사용한 스포티한 스타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봄버 자켓, 아노락, 맨투맨, 카고 조거 팬츠 등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프랑스 유도 협회의 다양한 스폰서 로고 자수 그래픽을 활용해 경쾌한 무드를 연출한 것은 물론, 후드와 포켓에 우븐 패치웍을 적용해 디테일한 재미까지 살렸다. ‘FF JUDO’ 라인은 미즈노 온라인몰과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테일의 러닝화 ‘몬도 컨트롤(MONDO CONTROL) 시리즈’로 레트로 감성을 더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몬도 컨트롤’은 1995년에 출시된 명작 트레이닝을 재해석해 발매한 제품이다. 텅 우측에 '워드 M' 마크를 적용하는 등 오리지널 제품의 실루엣을 그대로 복각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미즈노 웨이브의 전신인 트랜스 파워 시스템을 적용해 착지 시, 우수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몬도 컨트롤 시리즈’는 피코트, 데즐링, 샤프란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전국 미즈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한국미즈노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