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이크업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성남캠퍼스, ‘SFX 프로페셔널 특수분장 디자인과정’ 개강

메이크업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성남캠퍼스, ‘SFX 프로페셔널 특수분장 디자인과정’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22 18: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영상 매체의 SFX를 기반으로 한 영화나 드라마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영화나 방송 등에서 연출 효과를 높이기 위해 특수한 분장을 전문으로 하는 특수분장사 직업이 유망 직종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수분장사는 영화나 드라마에서 실제로 배우가 표현할 수 없는 것을 대신하며 현실에서 볼 수 없는 괴물이나 좀비등의 캐릭터를 창조해 내기도 하는 등 극의 몰입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전문직종으로 손꼽힌다.

이러한 가운데 글로벌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에서 ‘SFX 프로페셔널 특수분장 디자인 과정’을 오는 2월 개강하여 메이크업 전공자뿐만 아니라 SFX 특수분장에 관심있는 이들을 위해 트렌드에 맞춘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제공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IBR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 박혜정 원장은 “특수분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콘텐츠 산업을 선도할 분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본원의 SFX 프로페셔널 특수분장 디자인과정 개강 이유를 설명하였다.

특수분장 수업은 주제 선정, 유토 작업, 석고 작업, 피스 작업 및 에어브러쉬 수업을 접목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실습과정으로 수강생들에게 밀도 높은 교육을 선보이기 위해 국내 유명 특수분장 전문가를 초빙하여 수업이 진행된다.

IBR뷰티아카데미는 성남분당캠퍼스를 비롯해 안양범계, 광명구로, 김포일산, 수원용인캠퍼스를 운영중인 미용학원으로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스타일,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전반에 있어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IBR뷰티아카데미는 글로벌 뷰티 인재 양성을 위해 오는 2월 22일부터 27일까지 5박 7일간 ‘캐나다 CIVELLO SALON & 아베다 아카데미’ 해외 연수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현재 새해 맞이 1월 이벤트로 수강료 할인, 재료 무상지급, 속눈썹 무료 수강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성남분당 및 서울 송파, 잠실, 위례, 용인, 광주 등에서 미용·메이크업학원에 관심있는 이들의 수강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