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유튜버-BJ 김봉준, 어헤즈 행운복권 150장 긁기 도전…당첨률 화제

유튜버-BJ 김봉준, 어헤즈 행운복권 150장 긁기 도전…당첨률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25 10:00
  • 수정 2020.01.29 15: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든 사회생활 속 복권을 통해 희망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요즘 ‘레트로(Retro, 복고)’가 열풍인 만큼 ‘스크래치 복권’이 우리의 추억을 되살리는 것과 동시에 소소한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이에 최근 유명 BJ이자 유튜버인 와꾸대장봉준이 방송을 통해 보여준 ‘즉석복권 800건 긁기’ 콘텐츠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약 8분에 걸친 해당 콘텐츠는 보는 이들도 함께 긴장감을 느끼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줬다는 평이다.

이 가운데 태블릿 인기 1위인 ‘아이패드’ 10개와 이어폰 인기 1위 ‘에어팟’을 100개나 증정하는 복권이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게다가 3등 15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을, 4등과 5등에게는 ‘어헤즈 사이트 적립금’을 증정해주고 있다.

BJ 와꾸대장봉준은 이 같은 대박 확률의 ‘어헤즈 행운복권’ 150장 긁기 도전 소식을 전해 이목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해당 복권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일반 복권과 다르게 당첨률이 역대급 당첨률이다.

어헤즈 행사 페이지에서 제품을 기존가보다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 시 샴푸 1개당 1장의 복권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적용 제품은 어헤즈의 시그니처인 ‘어헤즈 프리미엄 히든 테라피 비오틴 샴푸’와 독보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신상품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이다. 

먼저 ‘어헤즈 프리미엄 히든 테라피 비오틴 샴푸’의 경우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순한 성분과 16가지 자연유래 추출물로 만들어져, 99%의 고객 후기 만족도가 그 제품력을 증명한다. 

더불어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는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가수 이상민이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풍성한 거품과 노폐물 제거에 효과가 있어 출시되자 마자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복권 등록 방법도 간단하다. 1, 2, 3등에 당첨됐을 경우 구매 페이지에서 당첨자 게시판에 인증글만 작성하면 당첨 상품을 받을 수 있다. 4, 5등은 인증번호만 등록하면 완료된다.

어헤즈 관계자는 “최근 거품이 무스처럼 나오는 스파쿨링 샴푸가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더 보답하는 마음으로 노력하는 어헤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헤즈 복권과 관련한 방송은 아프리카tv에서 ‘와꾸대장봉준’ 검색 시 찾아볼 수 있다. 아울러 어헤즈 공식 홈페이지에 뜨는 배너를 통해 이번 복권 이벤트 행사페이지에 접속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어헤즈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