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하면 수강료 전액 환급…'평생 전액환급반' 눈길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하면 수강료 전액 환급…'평생 전액환급반'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27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자격증인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결과가 발표됨에 따라 안타깝게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여 2020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찾는 수험생들이 많이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만 하면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는 ‘평생 전액환급반’을 오픈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성장을 기록한 바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평생 전액환급반'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 전액환급반'과 2020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2020 전액 환급연장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험생은 평생 전액환급반을 통해 언제 든 합격만 하면 본인부담금 없이 수강료 전액환급을 받을 수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외에도 '평생 전액환급반'은 등록 시 ▲베스트셀러 공인중개사 교재 16권 ▲수강료 10만 원 할인 ▲합격필독서 3종(PDF) ▲실전 모의고사 8회분 무료제공 ▲PC/모바일/MP3 수강 서비스 ▲부동산 실전 경매강의 무료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며,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한층 더 쉽게 도와줄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의를 수강하고 시험에 합격한 박*준은 "교수님들의 강의 내용과 교재 구성이 처음 공부하는 저도 쉽게 따라올 수 있게끔 이끌어줬습니다",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께 드리고 싶은 말은, 교수님 수업 방식을 그대로 따라와 주신다면 합격하는 데 큰 무리가 없다는 것입니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적극적으로 추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시험 공부로 힘든 수험생에게 환급이라는 또 다른 학습동기를 부여하면서, 수강료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서 평생 환급반을 오픈했다"라며 견해를 밝혔다.
 
판례를 통해 민법의 복잡한 관계를 정리하는 채희대 교수를 비롯하여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평생 전액환급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수강신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부동산 중개사 준비를 위한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시험과목, 시험일정,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