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올드 트래퍼드` 공개
레고그룹,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올드 트래퍼드` 공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1.28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의 명문 축구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협업을 통해 올해로 110주년을 맞은 ‘꿈의 극장’ 올드 트래퍼드 구장을 완벽하게 재현한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올드 트래퍼드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10272)’를 공개했다.

레고를 통해 1:600 비율로 축소된 올드 트래퍼드는 흰색의 거대한 스타디움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팀 색상인 붉은색의 넓은 관중석과 푸른 잔디까지 실제 경기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정교하게 묘사됐다.

유나이티드 트리니티(United Trinity) 동상 및 뮌헨 메모리얼 시계(Munich memorial clock) 등 110년 역사를 지닌 구장만의 특색 있는 다양한 디테일도 담아냈다.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올드 트래퍼드는 총 3,898개의 브릭으로 구성돼 있으며 완성품의 높이는 약 18.5cm, 길이와 폭은 각각 47cm, 39cm다. 제품 설명서에는 구단의 오랜 역사와 전통에 대한 소개는 물론 이 세트를 직접 설계한 레고 디자이너들의 이야기도 담겨있다.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올드 트래퍼드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는 2월 1일 레고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