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톡, 영어회화 시작이 두려운 영어 왕초보 위한 레벨테스트 무료 제공

해커스톡, 영어회화 시작이 두려운 영어 왕초보 위한 레벨테스트 무료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28 16: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새해 목표로 영어회화 공부를 다짐했지만, 영어회화 학습에 앞서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영어회화 공부를 효율적으로 학습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영어실력과 학습성향, 목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마다 필요한 학습 순서, 레벨, 내용 등이 다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혼자서 자신의 영어실력을 분석하고 부족한 부분을 알아내는 것은 쉽지 않다. 

이에, 영어회화인강 1위 해커스톡에서 영어회화 무료 레벨테스트를 제공해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톡이 제공하는 무료 레벨테스트는 10가지 테스트문항(객관식+주관식)과 3가지 성향파악 문항으로 구성되었다. 레벨테스트 문제의 정답과 해설을 상세하게 제공해 어떤 문제를 틀렸는지, 정확한 답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레벨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현재 자신의 영어회화 실력이 어느정도 되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학습자에게 적합한 패키지 강의도 추천하고 있다. 단순히 영어회화 강의를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학습자의 영어실력, 학습성향, 영어공부 목표에 따라 추천하기 때문에 올바른 학습방향을 설정하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해커스톡 레벨테스트에 참여하면 베스트 인기상품 전 강좌 실속 패키지 5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전 강좌 실속 패키지는 알파벳 발음과 같은 왕기초부터 비즈니스 영어회화와 여행영어와 같은 실전 회화까지 전 강좌를 2년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현재 월 9천 원대(*24개월 기준) 판매 중인 상품을 5만 원 할인을 받으면 월 7천 원대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전 강좌 실속 패키지’를 수강하면 영단어 암기어플 그림보카 1년 이용권+스피킹훈련 프로그램 30일 이용권+해커스 어학연구소 특별교재 2종(*PDF)을 제공하여 영어회화를 독학하는 영어 왕초보 학습자에게 특히 많은 도움이 된다. 하나의 ID로 4개의 기기까지 등록할 수 있어 취업/승진을 준비하는 분, 처음 영어를 배우는 자녀, 해외여행을 앞두고 여행영어를 배우고 싶은 부모님 등 온 가족이 합리적인 가격에 학습할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톡 레벨테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영어회화 훈련 프로그램인 리얼 스피킹 트레이닝 30일 이용권도 제공한다. 리얼 스피킹 트레이닝을 통해 영어회화 독학을 하는 영어 왕초보도 영어발음 교정을 할 수 있고, 원어민과의 실전 영어 말하기 연습을 통해 영어 울렁증을 해결하고, 실생활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다.
 
해커스톡 무료 레벨테스트와 ‘전 강좌 실속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톡은 2018 헤럴드미디어 선정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인강’ 1위를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