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20대 여자 종합비타민 ‘아프로디테 포 우먼’ 비롯한 커플 영양제 할인

스페쉬, 20대 여자 종합비타민 ‘아프로디테 포 우먼’ 비롯한 커플 영양제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29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쉬에서 ‘2020년 나와 짝을 위한 선택! 커플 세트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남자, 여자 연령별 멀티비타민을 커플 세트로 구매시 20% 할인을 적용해주는 이벤트로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SPASH 아프로디테 포 우먼’은 여자 종합비타민으로 12가지 비타민, 22가지 부원료와 6가지 미네랄, 체지방 감소 효능을 입증 받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인 HCA를 함유해 20대 여자가 필요한 영양소를 한번에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HCA는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체중은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지표 중 하나다. 체중이 많이 나가거나 혹은 적게 나가는 경우 이유없이 체중 변화가 극심한 경우 건강 이상을 염려하게 되어 이를 계기로 병원이나 클리닉을 방문하기 때문이다.

체중 대비 지방의 비율을 체지방률이라고 하는데 보통 남성의 경우 정상 체지방률은 10~20%, 여성의 경우 18~28% 사이다. 지방이 복부에 집중적으로 축적되면 복부비만을 유발하는데 이는 고혈압, 당뇨 등 만성 성인병의 원인으로도 알려져 있다.

체지방이 쌓이는 원인은 과도한 탄수화물의 섭취다. 탄수화물 가운데서도 당지수(GI지수)가 낮은 완두, 콩, 보리, 혼합잡곡 등이 좋은 음식이며 설탕, 식빵, 햄버거 등 GI지수가 높은 음식은 피해야 한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진정성 담긴 선물용으로 멀티비타민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은데 선물을 주고받는 대상의 건강 상태, 관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용하다”며 “바쁜 일상속 불규칙한 식사를 하게 되면 체지방 축척이 늘어나게 되고 사회생활이나 외모 관리에 민감한 20대 여자 영양제, 여성용 비타민으로 건강한 바디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맞춤 관리 제품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이어 “20대 친구 선물이나 직장 동료 선물, 1년 기념일 등 각종 이벤트 선물로 주목받는 ‘SPASH 아프로디테 포 우먼’의 경우 ‘아레스 포 맨’과 함께 커플 세트로 구성되어 합리적인 가격대에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