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U, 20SS 트레이닝 세트 신상품 출시
2XU, 20SS 트레이닝 세트 신상품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1.29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엑스유)’가 코어 트레이닝 세트 신상품을 선보였다.

스포츠 예능 SBS ‘핸섬 타이거즈’와 JTBC ‘뭉쳐야 찬다’의 출연진 공식 유니폼으로도 알려진 2XU의 코어 트레이닝 세트는 브랜드 로고와 시그니처 X 디자인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느낄 수 있다. 사계절 착용이 가능한 두께로 실용적이며, 적은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의 폴리에스터 소재로 관리가 쉬워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매치할 수 있다. 

상의의 경우 로우넥 디자인으로 움직임이 편리하고 이너로 착용 시에도 부담이 없으며, 슬림한 스트레이트핏의 팬츠는 상의와 따로 또 같이 믹스매치할 수 있어 스타일링의 폭이 넓다.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화이트, 블랙, 다크그레이 3컬러로 구성됐으며, 85부터 110까지 남녀공용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2XU 박지훈 본부장은 "2XU의 코어 트레이닝 세트는 스포츠 예능 출연진 착용으로 방송 직후 매장 유입 고객 및 판매량 증가로 이어지고 있는 히트 아이템"이라며“베이직한 핏의 편안한 트레이닝 착장을 선호하며, 러닝, 농구,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2X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