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공무원, 3월 개강 기본종합반 얼리버드 이벤트로 수강료 49만 원 할인

해커스공무원, 3월 개강 기본종합반 얼리버드 이벤트로 수강료 49만 원 할인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1.29 14: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공무원 채용이 3만여 명으로 증원되면서 29년 만에 최대 채용이 될 전망이다. 이에 많은 공시생이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9급/7급 공무원 시험과목 준비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이 3월 개강하는 ‘9급 합격 초석 기본이론 종합반’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은 ‘9급 합격 초석 기본이론 종합반’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여 3~4월 기본종합반 등록 시 수강료 최대 49만 원을 지원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공무원 국어, 영어, 한국사 기본서 3과목(9권, *교재비용 수강료 포함)을 모두 제공한다.
 
해커스공무원 ‘9급 합격 초석 기본이론 종합반’은 주 6일 총 8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반으로, 해커스공무원 노량진캠퍼스와 강남역캠퍼스에서 3월 9일(월) 개강한다. 매일 수업 전 복습 테스트와 보카 테스트를 제공해 매일 복습을 미루지 않는 습관을 기를 수 있으며, 매월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를 응시해 학생 본인의 학습 성취도를 체크할 수 있다.
 
또한, 데일리테스트와 먼슬리테스트 성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담임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올바른 학습방향을 잡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1:1 컨설팅도 제공한다. 해커스공무원은 매주 열공왕, 우수한 수강생, 성실한 수강생 등 출석률과 성적, 스터디 참석률을 바탕으로 성적을 산출해 장학혜택도 지급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합격초석 기본종합반을 수강하면 공부하는 습관을 잡아줄 데일리플래너, 복습노트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선행학습을 할 수 있는 합격초석패스를 개강 전까지 지급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수강 후에는 복습 동영상도 제공해 인강과 실강을 전부 활용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공무원 채용이 29년 만에 최대가 되면서, 공무원 합격의 길이 넓어진 만큼, 해커스공무원 기본종합반과 함께 최단기에 합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고로, 2020년 국가공무원 공채시험 일정은 사이버 국가고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7급/9급 공무원 시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