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입소문’만으로 대박난 괄사 도구, 뷰링크 마사지기

‘입소문’만으로 대박난 괄사 도구, 뷰링크 마사지기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1.29 14:08
  • 수정 2020.01.29 14: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 있는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다 같을 것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20대 중반부터 피부 노화가 시작되면서 탄력이 떨어지고 피하지방이 감소하면서 피부가 힘없이 늘어지고 처지게 된다. 여기에 자극적인 식습관과 영양 불균형, 부적절한 생활습관 등이 더해지면 노화 진행이 더욱 빨라진다.

이에 최근에는 각종 SNS를 통해 집에서도 매끄러운 V라인으로 가꿀 수 있는 괄사 도구, 괄사 마사지기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괄사 마사지는 동양 전통 마사지 기법으로, 정체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뭉친 어혈 해소, 콜라겐 생성 촉진 등 다양한 괄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다만, 제품마다 특성과 가격대 등이 다른 만큼 괄사 도구 구매 계획이 있다면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뷰티앳홈에서 괄사 마사지기 ‘뷰링크 마사지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보관 파우치와 헝겊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5만 9천원 상당의 정품 에스티롤러를 추가 제공한다.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이중 추첨을 통해 에코페이스 LED 마스크를 무료 증정한다.

뷰링크 마사지기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굴곡에 따라 완벽하게 밀착한다. 기계 하나만으로도 이온케어와 온열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화장품과 함께 사용했을 때 더 높은 괄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주파 미세진동 기능이 탑재돼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괄사 마사지기 뷰링크 마사지기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손과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지능형 터치 진동 기술을 도입해 진동 기능에 대한 불편함을 줄였으며 이마, 눈가, 광대 등 얼굴 부위는 물론, 귀 밑이나 목 라인, 승모근, 팔뚝, 다리 등 여러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더욱 주목할 점은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는 것이다. 국내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전기용품안전인증 KC인증, 화학융합연구원 100% 필증 등을 취득했다. 쉽고 경제적인 USB 방식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할 수 있어 괄사 도구, 괄사 마사지기를 찾는 이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뷰티앳홈 관계자는 “뷰링크 마사지기는 괄사 마사지 효과와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괄사 마사지기 제품으로, 고주파와 미세진동, 이온/온열케어 기능을 하나에 담았다”며, “30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니 부담 없이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뷰티앳홈’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뷰티앳홈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