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초심스터디카페’, 초심플래너 이벤트 진행…추첨통해 아이패드 프로 증정

‘초심스터디카페’, 초심플래너 이벤트 진행…추첨통해 아이패드 프로 증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30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를 정하고 도전하는 이들의 열기가 뜨겁다. 학생부터 직장인, 주부, 프리랜서 등 다양한 계층의 구성원들이 새로운 출발을 꿈꾸며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고 목표 달성을 위해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찾고 있다. 

최근 카페에서 공부하는 이른바 ‘카공족’에 대한 곱지 않은 눈길이 쏟아지면서 스터디카페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고 있다.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초심스터디카페’는 늘어나는 스터디카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뉴욕공립도서관을 구현한 인테리어부터 스터디카페에 적합한 설비, 다양한 이벤트 진행 등 목표에 매진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적 조건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자기계발이나 공부에 힘쓰는 이들을 돕기 위해 초심바인더와 플래너 등을 출시하며 더욱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초심스터디카페에서는 목표 달성을 위해 매진하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초심플래너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패드 프로 증정 이벤트는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는 초심플래너를 이용해 시간을 관리하는 모습이나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모습 등을 사진으로 촬영해 개인 SNS에 #초심스터디카페, #초심플래너 해시태그를 넣어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초심플래너는 네이비와 딥그린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내부는 실용성을 고려해 월간, 주간 플랜 공간과 일간 노트 페이지 등으로 구성돼 있다. 플래너는 현재 신규 오픈하는 매장에서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초심스터디카페에서는 초심플래너 이벤트 외에도 초심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모습을 촬영하여 올리는 ‘초심에서 쏜다’ 이벤트도 매달 진행 중이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초심스터디카페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플래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MD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픈부터 만석을 달성하며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초심스터디카페는 2월 첫 주 부산대연점, 울산대점을 오픈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