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캐나다 아베다 살롱&아카데미 해외연수 프로그램 참가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캐나다 아베다 살롱&아카데미 해외연수 프로그램 참가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1.30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가 2020년 캐나다 밴쿠버에서 진행되는 아베다 살롱&아카데미 해외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년 유익한 정보를 발빠르게 앞서나가는 IBR뷰티아카데미는 지난 한달 간 홈페이지를 통해 아베다 살롱&아카데미 해외연수 프로그램의 참가자 모집을 진행했으며, 오는 2월 22일부터 27일까지 5박 7일간 CIVELLO SALON & AVEDA ACADEMY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서영화 원장은 “뷰티아티스트를 꿈꾸는 수강생들에게 캐나다를 대표하는 CIVELLO SALON & 아베다 아카데미는 아베다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글로벌 기업인 만큼 우리나라에서는 체험해 볼 수 없는 아베다 미션, 서비스체험 및 상호실습, 아베다 헤어서비스의 기초인 포인트 상호실습을 체험해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2020년 트렌드 컷트와 컬러교육 및 현지 헤어디렉터의 데모강의를 진행하여 해외연수에 참가하는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의 참가생들은 현장교육이 끝난 후 전 세계 아베다 파트너 살롱 소속 헤어디자이너만 받을 수 있는 AVEDA 교육 디플로마를 발급받을 수 있다.

IBR뷰티아카데미의 해외연수 프로그램은 2018년 대만 바넘대학 국제대회 참여를 시작으로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미국 뉴욕 등 매년 상반기, 하반기 별로 꾸준히 진행되고 있으며 수강생들의 국내활동에 대한 스펙뿐만 아니라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한 교육활동과 스펙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IBR뷰티아카데미는 새롭게 브랜드 런칭한 미용학원으로 안양 범계, 산본, 평촌캠퍼스를 비롯한 광명, 구로캠퍼스, 성남, 분당캠퍼스, 김포, 일산캠퍼스, 수원, 용인캠퍼스를 운영중이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수많은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인 만큼 IPSN 국제미용자격증 취득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상담이나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