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플래그십 SUV 'XC90' 고객시승 이벤트 연다
볼보자동차, 플래그십 SUV 'XC90' 고객시승 이벤트 연다
  • 최영락
  • 승인 2020.02.04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V XC90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이달 23일까지 전국 24개 전시장을 통해 플래그십 SUV `XC90`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 신청은 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배정된 담당 영업사원의 개별 안내에 따라 전국 12개 지역 중 인근에 자리한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에 참가하는 방식이다.

시승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1등 1명), 하만카돈 블루투스 헤드셋(2등, 3명) 등이 주어지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XC90은 볼보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디자인과 인간중심 철학을 반영한 감성품질, 안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첨단 안전기술을 집대성한 플래그십 SUV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파일럿 어시스트 II ▲시티 세이프티 ▲차선 유지 보조(LKAS) 등을 비롯해 ▲파노라믹 선루프 ▲파크 어시스트 파일럿 ▲실내 공기 청정 시스팀(IAQS) 등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 및 편의사양이 탑재됐다.

상위트림에는 ▲바워스&윌킨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360°카메라 ▲1열 안마 기능 등 프리미엄 옵션이 적용됐다.

국내에는 차세대 파워트레인 기술이 반영된 D5 디젤엔진과 T6 가솔린 엔진, T8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엔진과 8단 변속기 조합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트림에 따라 8030만~1억3780만원이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볼보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