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C방 창업 브랜드 샹떼 PC방, 드라마 촬영 장소로 인기

PC방 창업 브랜드 샹떼 PC방, 드라마 촬영 장소로 인기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2.04 09: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창업 브랜드 샹떼 PC방에서 현재 방영 중인 tvn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촬영을 한 것이 알려지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현빈, 손예진이 주연으로 출연 전 연령대에 사랑받는 인기 드라마다.

과거에도 샹떼 PC방은 미국의 유명 토크쇼 MC 코난 오브라이언이 매장을 방문, 한국 PC방을 체험하는 장소로도 출연했다. 이렇게 샹떼 PC방이 각종 매체에 출연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샹떼 PC방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이라고 전했다.

현재 PC방 창업 브랜드 샹떼 PC방의 경우 깔끔함과 유행을 타지 않는 어반 모던, 여심을 저격하는 고급스러운 어반바이올렛, PC방의 느낌을 최대한 재현한 메탈릭, 뉴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스테이션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각각의 인테리어는 가맹점 점주님들과 고객들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모두 샹떼 PC방 디자인 연구소에서 개발한 콘셉트이다.

특히 PC방 창업 브랜드 샹떼 PC방 홍보 담당자는 “이러한 매체에 샹떼 PC방이 등장하면 브랜드 홍보는 물론 매장 홍보가 함께 될 수 있어 샹떼 PC방 가맹점 점주님들이 가장 좋아하신다”라고 전했다.

현재 샹떼 PC방은 남양주, 원주, 수원 등에 신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여전히 PC방 창업 1세대 브랜드답게 예비 창업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샹떼 PC방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1금융 대출 서비스와 안정 창업 제도, 투자원금 보장 등 창업에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다.

자세한 창업 혜택에 관한 상담은 샹떼PC방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샹떼 PC방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