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온, 밸런스온 핏 시트 ‘디즈니 컬렉션’ 4종 출시
밸런스온, 밸런스온 핏 시트 ‘디즈니 컬렉션’ 4종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0.02.05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디즈니와 협업한 밸런스온 핏(FIT) 시트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밸런스온 핏 시트 디즈니 컬렉션’은 △미키마우스 스트라이프 △미키마우스 그린 △곰돌이 푸 옐로 △미키마우스 패턴의 총 4종으로, 경자년의 쥐를 상징하는 미키마우스와 푸근하고 따뜻한 곰돌이 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에 생동감 있는 컬러와 패턴을 더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다양성을 높였다. 

밸런스온은 이번 디즈니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29 일까지 신제품을 30% 할인된 특별가 6만9000원(정가 9만9000원)에 판매한다. 밸런스온 핏 시트 디즈니 컬렉션 제품은 밸런스온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밸런스온 핏 시트는 한국표준과학연구원의 연구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된 기능성 방석이다. 2중 허니콤 육각기둥 구조의 ‘에어셀 베타젤’이 제공하는 뛰어난 탄력성과 복원력으로 체압을 완벽하게 분산하여 엉덩이와 허벅지에 느껴지는 중력을 확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통기성을 극대화해 장시간 착석에도 편안함과 쾌적함이 오래 지속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밸런스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