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앤클레어 씨솔트스파클렌저, 2월 17일~24일 카카오 메이커스 런칭

앤클레어 씨솔트스파클렌저, 2월 17일~24일 카카오 메이커스 런칭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07 13: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이블이 런칭한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앤클레어(NCLAIR)의 ‘앤클레어 씨솔트스파클렌저’ 프로젝트가 와디즈에서 목표액 2451%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된 가운데, 카카오 메이커스 런칭 및 공식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전했다.

앤클레어 씨솔트스파클렌저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로, 건조한 피부에 풍성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하루 일과 중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 즐거운 휴식을 선사하고자 전문 조향사 의뢰를 통해 7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의 배합으로 은은하면서도 싱그러운 천연 향을 구현했다.

씨솔트스파클렌저의 가장 큰 특징은 3in1 제품이라는 점이다. 샤워할 땐 샤워젤, 목욕할 땐 입욕제, 족욕할 땐 족욕제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밀도 높은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에 대한 자극을 최소화했다.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을 생성하며 바디워시로 사용할 경우 1회 5ml 기준 약 60회, 입욕제로 사용할 경우 1회 20ml 기준 약 15회가량 사용 가능해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과하지 않은 단순하면서도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부여한다. 무엇보다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유해성분은 배제했으며 저자극 테스트와 중금속 검사를 완료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안전성과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앤클레어 씨솔트스파클렌저는 와디즈 프로젝트 성공을 시작으로 카카오 메이커스입점, 홈페이지 오픈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카카오 메이커스 오픈 기간은 2월 17일 17시부터 24일 17시까지다. 판매 종료 후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씨솔트 스파클렌저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이블 김성길 대표는 “국내에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가 없다는 점에서 왜 몸에 쓰는 제품은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을까라는 궁금증을 갖고 제대로 된 바디 제품을 만들어보고자 ‘앤클레어’라는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다”며, "앤클레어 씨솔트스파클렌저는 오랜 개발과 수많은 샘플링을 통해 완성된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안락한 휴식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와디즈 프로젝트 2451% 달성에 성공했으며 카카오 메이커스입점, 공식 홈페이지 오픈 등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앤클레어 씨솔트스파클렌저는 2월 17일부터 24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판매되며 이후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