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턱살 빼는 운동, 턱살 빼는 법 ‘뷰링크’로 해결한다

턱살 빼는 운동, 턱살 빼는 법 ‘뷰링크’로 해결한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08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은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얼굴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얼굴형이다. 얼굴형에 따라 전체적인 이미지나 비율이 달라지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작고 매끄러운 얼굴형을 가지고자 한다.

많은 이들이 턱살을 제거하고 작은 얼굴을 만들고자 턱살 윤곽주사, 턱살 지방흡입 등의 시술을 고려해보곤 한다. 하지만, 시술 없이 매끄러운 얼굴형을 만들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턱살 밴드 등의 셀프 기구를 착용하거나 턱살 빼는 운동, 턱살 빼는 법 등을 꾸준히 실천하면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뷰티앳홈에서는 턱살 빼는 법 ‘뷰링크’ 노마진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할인 혜택과 전용 파우치 및 헝겊천, 5만 9천원 상당의 정품 에스티롤러를 추가 제공한다.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베스트 리뷰 선정 고객에게는 에코페이스 LED 마스크를 무료 증정하며 환불 정책을 통해 제품 30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한다.

뷰링크는 오직 품질에만 집중한 제품으로, 불합리한 가격 구조와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제거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심플한 화이트, 아기자기한 피치 2가지 컬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국내 기관을 통해 전기용품 안전인증 KC 인증, 화학융합연구원 100% 필증 등을 취득한 바 있다.

뷰링크 마사지기에는 이온/온열케어 모드와 높은 수준의 고주파 미세진동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이온케어는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촉진시켜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온열케어는 45도 일정한 온도로 편안한 마사지를 돕는다. 고주파 미세진동의 경우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줘 동안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보다 편안한 사용을 위해 인체공학적 설계와 괄사 디자인을 적용한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얼굴과 바디 굴곡을 모두 고려한 디자인 설계로, 모든 부위에 완벽 밀착해 이마, 광대, 콧대, 눈가, 어깨, 팔, 다리 등에 사용 가능하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하고 휴대 및 보관, 기기 충전이 편리해 집이나 여행, 출장 등 특수한 상황에서도 이용해볼 수 있다.

뷰티앳홈 관계자는 “군살 없이 매끈한 턱 라인을 위해 턱살 빼는 법, 턱살 윤곽주사, 턱살지방흡입, 턱살 밴드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뷰링크 마사지기는 괄사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으로, 신체 부위를 꼼꼼히 마사지하며 이온/온열케어, 고주파 미세진동 등의 기능을 반복적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뷰티앳홈’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