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토브리그’ 남궁민-오정세, 끝판 신경전 보인 14회 재방송은?

‘스토브리그’ 남궁민-오정세, 끝판 신경전 보인 14회 재방송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08 07: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스토브리그’ 남궁민과 오정세가 ‘본투비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는, 옥신각신 ‘끝판 신경전’으로 긴장감을 드리웠다.

지난 12월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다. 남궁민과 오정세는 각각 만년 하위권 구단에 새로 부임한 ‘우승 청부사’ 신임단장 백승수 역과 만년 하위권 드림즈 구단주 조카이자 사장 권경민 역을 맡아 극과 극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극에 긴장감을 드리우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남궁민과 오정세는 선수들의 ‘약물 파동’에 대해 서로 다른 반응을 보였다. 강두기의 약물을 확신한 권경민(오정세)이 약물 선수에 대한 더 강력한 징계를 통과시킨 것. 이후 강두기가 약물과 관련이 없음이 밝혀지고, 오히려 임동규(조한선)가 원정도박을 했음이 드러난 가운데, 백단장(남궁민)이 72경기 출장 정지를 당한 임동규의 재영입을 제안하는 ‘충격 엔딩’이 담겨 관심을 모았다.

이와 관련 남궁민과 오정세가 안방극장을 요동치게 할 날카로운 ‘신경전’을 예고,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백승수와 권경민이 결재 사안에 대한 서로의 입장 차이를 드러내며 치열한 공방전을 벌이는 장면. 백승수는 ‘7전 8기’ 정신으로 무장한 채 설득을 시도하는 ‘오뚝이 단장’으로 변신, 파괴력 폭발하는 드릴 시선으로 권경민을 쳐다본다. 반면 ‘경민온탑’의 자세로 흔들림 없는 반응을 유지하던 권경민은 오히려 백단장을 저격할 일갈을 쏟아내며 ‘설득 전’에서 밀리지 않는 포스를 보인다. 과연 한 치도 예측할 수 없는 ‘설득 서바이벌’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이 사건 이후 드림즈에는 어떠한 파란이 닥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남궁민과 오정세의 ‘옥신각신 끝판 신경전’ 장면은 지난 1월 파주시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연예계에서도 각별하기로 소문난 두 사람은 평소에도 ‘브로맨스’ 터지는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안기고 있는 상황. 하지만 촬영을 시작하기 직전까지 장난을 치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준 두 사람은 카메라가 켜지면 바로 시선부터 말투, 표정까지 날카롭게 돌변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놀라게 했다. 브로맨스와는 전혀 딴판인 ‘싫오맨스’를 보여주며 격돌의 순간,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터트리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14회 재방송은 8일 SBS는 17시 20분, SBS플러스에서는 18시 25분에 예정되어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제공=SBS ‘스토브리그’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