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英서 `시그니처 와인셀러` 체험행사 진행
LG전자, 英서 `시그니처 와인셀러` 체험행사 진행
  • 박한용
  • 승인 2020.02.10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066570)가 유럽에선 처음으로 영국에서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와인셀러를 체험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LG전자는 현지시간 6일 영국 런던에 위치한 이벤트홀인 에니스모어 세션스 하우스(Ennismore Sessions House)에서 와인 명가 코니&바로우(Corney & Barrow)와 함께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선보이는 행사를 열었다. 1780년 설립된 코니&바로우는 영국 왕실에 와인을 공급하는 등 240년 전통의 유서 깊은 와이너리다. 

이날 행사의 주제는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와 함께하는 하루’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저알콜 스파클링 와인과 명상으로 시작하는 ‘아침’에 이어 유명 DJ 벤지 비(Benji B)와 함께 음악과 어울리는 와인을 골라보는 ‘오후’, 작가 겸 칼럼리스트 데미안 바(Damian Barr)와 함께 문학과 와인에 대해 토론하는 ‘저녁’을 통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했다.

LG전자는 올 상반기 영국을 시작으로 유럽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출시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