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 최대 웨딩 박람회 ‘대박 웨딩 박람회’ 개최
대구 경북 최대 웨딩 박람회 ‘대박 웨딩 박람회’ 개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2.11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 지역에서 지역 최대 웨딩 박람회가 2월 22일(토) ~ 23일(일) 양일간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국패션센터는 대구EXCO 맞은 편에 위치한 곳으로 대구 경북 최대 규모의 박람회를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다.

‘대박 웨딩 박람회’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대구∙경북 결혼 박람회는 이미 고객 후기 1위를 자랑하는 박람회로 예비 부부들에게 입소문이 나 있으며, 기존 박람회들과는 차별된 혜택과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역 최대 규모의 박람회인 만큼 최다 웨딩 업체들이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참가 업체 모두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하여 선정될 예정이다.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업체들인 만큼, 파견되는 웨딩 컨설턴트 또한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되며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전문적으로 웨딩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박 웨딩 박람회’는 대구뿐만 아닌 구미, 안동, 성주, 경주, 거창, 경산, 영천, 김천, 청송, 상주, 문경, 영주, 의성, 창녕 인근의 예비부부들에게까지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최대 규모로 마련했다.

단순히 웨딩 컨설팅만 진행하는 기존 박람회와는 다르게 웨딩 컨설팅부터 웨딩샵, 혼수, 스드메, 스튜디오까지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제공되므로 최근 증가하는 결혼 비용으로 고민하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대구 결혼 박람회 ‘대박 웨딩 박람회’가 웨딩 준비에 필요한 여러가지 혜택과 가격을 한번에 비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현재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이 진행 중이며, 사전 참가 신청 시 박람회 무료입장과 쿠폰북을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