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인강, 직장인 영어회화 공부 도와줄 무제한 패스 운영

해커스인강, 직장인 영어회화 공부 도와줄 무제한 패스 운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11 17: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진에 필요한 영어 스펙이 부족한 직장인과 이직 준비 중인데 어학 성적이 만료된 직장인 등 많은 직장인이 영어 회화 실력 향상을 위해 영어 인터넷 강의를 찾아보고 있다. 이에 해커스인강은 비즈니스 영어회화부터 토익(TOEIC), 토플(TOEFL), 토익스피킹(토스, TOEIC Speaking), 오픽(OPIc), 텝스(TEPS), 아이엘츠(IELTS) 등의 시험 영어, 면접 영어까지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도록 ‘직장인 회화완성 평생 무제한패스’를 운영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인강의 ‘직장인 회화완성 평생 무제한패스’는 토익, 영어회화, 제2외국어 강의를 1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속성 무제한패스’와 토익, 영어회화, 제2외국어 강의를 평생 수강할 수 있는 ‘평생 무제한패스’로 나뉜다.
 
‘직장인 회화완성 평생 무제한패스’ 수강생에게는 어학 강의뿐만 아니라 추가 학습자료도 제공한다. 토익 학습자료는 프리미엄 모의고사&해설강의, 토익 분석자료집, 기출트렌드, 필수보카 300, 스타강사 필살기 노트가 제공되며, 영어 회화 학습자료는 여행영어 가이드북, 그래머게이트웨이 스피킹 라이팅 훈련 워크북, 그래머게이트웨이 베이직 MP3, 그래머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 MP3가 제공된다. 추가로, 기초 발음 강의도 제공한다.
 
직장인들의 영어회화 실력을 한 단계 높여줄 ‘직장인 회화완성 평생 무제한패스’의 영어회화 강의는 해커스인강 스타강사인 연태흠 강사가 진행한다. 연태흠 강사는 2005년부터 2019년 12월까지 PC/모바일/학원 강의 합산 누적 수강 신청 수 13만을 기록했으며, 강남역캠퍼스 기초영어 기초레벨 종합반 강의만족도 기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현재 해커스인강은 ‘직장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인강 페이지에서 직장인 인증만 해도 승진/이직/자기계발을 위한 해커스인강 20% 할인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3개월간 수강할 수 있는 ‘직장인 회화완성 평생 무제한패스’ 수강권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나나 우유를 제공한다.
 
추가로, ‘직장인 인증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참가 시 웹툰 미생으로 배우는 비즈니스 영어 핵심표현(추첨 10명)과 비타 500을 전원 증정한다.
 
해커스인강의 온라인 영어 강의를 수강하고 영어 말하기를 학습한 직장인 수강생은 “시간이 없어서 학원에 직접 갈 수 없는 직장인입니다. 매일 동영상 시청은 어려웠지만 지금도 꾸준히 강의를 보면서 영어 표현을 익히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표현에서는 접하지 못한 표현을 직접 배울 수 있었고, 인강임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께서 옆에 있는 것처럼 봐주는 느낌도 받았습니다.”라며, 영어 공부 후기를 남겼다.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사이트에서는 영어 잘하는 법이 궁금한 성인 영어 학습자를 위해 토익(TOEIC), 토플(TOEFL), 토익스피킹(토스, TOEIC Speaking), 오픽(OPIc), 텝스(TEPS), 아이엘츠(IELTS) 등의 어학 인강과 영어 기본 문법 인강, 영어 발음 교정을 위한 영어 회화 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2016 헤럴드 미디어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가장 만족도 높은 기초영어인강 부문을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