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겐다즈, 발렌타인 기프트 라인업 출시

하겐다즈, 발렌타인 기프트 라인업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2.12 10: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겐다즈 발렌타인데이 한정 디자인 쁘띠케이크 LOVE 에디션 (4입) 

하겐다즈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하겐다즈 쁘띠케이크 LOVE 에디션’을 출시하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마카롱’,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등 프리미엄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했다.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하겐다즈 ‘쁘띠케이크 LOVE 에디션’은 한입에 즐기기 좋은 귀여운 미니 사이즈의 케이크 4종이 한 세트로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레터링(L-O-V-E) 초콜릿 플레이트가 특징이다.

하겐다즈 발렌타인데이 한정 디자인 쁘띠케이크 LOVE 에디션 (4입)

고품질 코코아로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프리미엄 크림에 리얼 딸기가 듬뿍 담긴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각 2개입)으로 구성되며,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 사랑하는 연인 혹은 친구, 가족들과 함께 상황에 따라 즐기기에 좋다.

특히 한정 디자인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고급 포장 박스에 담겨 있어 특별한 마음과 성의를 표현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하겐다즈 컵케이크 (4입)

국민 디저트로 자리 잡아 선물로도 인기가 높은 프랑스 과자 마카롱을 더욱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마카롱을 추천한다.

아홉 가지 다양한 맛의 부드럽고 진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에 쫀득한 식감의 마카롱이 더해져 입안 가득 달콤함이 퍼지는 새로운 디저트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알록달록한 색감의 마카롱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를 주며 사랑스러운 핑크색 박스에 담겨 있어 발렌타인데이 무드를 높여준다. 

하겐다즈 마카롱 (9입)

마지막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컵케이크는 하겐다즈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과 고급스러운 디저트 살롱에서 볼법한 유니크한 토핑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다.

스트로베리, 바닐라, 초콜릿, 망고 피치 아이스크림에 풍미를 배가시키는 리얼 딸기 조각, 초콜릿, 바닐라 빈, 백도 과육 등의 고품질 토핑이 가득 올려져 더욱 풍부한 맛은 물론 시각적 재미까지 선사한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패키지에는 작은 초와 성냥이 동봉되어 있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보다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하겐다즈의 스페셜한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은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하겐다즈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