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소방학원, 소방공무원 준비 기간에 맞춰 선택 가능한 3월 개강반 오픈

해커스 소방학원, 소방공무원 준비 기간에 맞춰 선택 가능한 3월 개강반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12 15: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2월 10일 경기를 시작으로 소방 원서접수가 시작되었다. 소방공무원은 올해 총 4,155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2022년까지 1만5천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3월 28일에 소방 시험이 예정되어 있는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자신의 현재 학습 상태를 확인해 전략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노량진 소방학원 및 소방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소방이 수험생의 수험기간에 따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20년 대비 3주 완성 3개의 문제풀이 과정과 21년 대비를 위한 13개월 과정반을 개강했다.
  
먼저 2020년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3월 3주 완성 문제풀이반은 시험 전 동형 문제풀이만 운영되던 기존의 커리큘럼에서 수험생의 수험 기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개의 문제풀이반을 추가로 개강했다.
 
'공채 초압축 문제풀이반'은 5개월 미만의 수험생이나 초시생이지만 3월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 대상으로 한다. 해당 과정은 기출과 동형 문제풀이 과정으로 이론을 마무리할 수 있는 과정이다.

다음으로 '공채 동형 문제풀이반'은 올해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재시생과 N수생을 대상으로 하여 실제 시험 유형과 유사한 문제를 풀며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반이다.

마지막으로 '특채 초압축 문제풀이반'은 공채와 구별되는 특채 시험범위를 압축적으로 문제풀이하는 과정으로 기출과 동형 문제풀이를 진행한다.
 
또한, 해커스소방은 2021년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3월 소방 영어집중반을 시작으로 하는 21년 완벽 대비 ‘13개월 과정반’도 선보였다. 13개월 과정반은 무제한 실강/인강과 관리 프로그램, 가산점 패스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개인 독서실 제공 여부에 따라 슈퍼스타 관리반과 데드캠프 관리반으로 나뉜다.

또한, 교재 제공/체력 프로그램/관리 프로그램의 여부에 따라 프리미엄, 플러스, 라이트, 독학반 상품으로 구분되어 수험생이 필요로 하는 구성으로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소방은 합격생 멘토링 시스템을 운영해 소방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직접 합격생에게 조언을 들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2019년 상반기 소방공무원 시험 최종합격생이 직접적으로 학습 조언을 하는 멘토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3주 완성 문제풀이반은 3월 2일(월)에 개강하며, 21년 대비 13개월 과정반은 3월 9일(월)에 개강한다. 더불어 해커스소방은 2월 28일(금), 3월 6일(금)에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시간별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해커스소방에서 자신에게 맞는 커리큘럼을 선택해 시험에 합격하길 바란다.”며 “또한, 시험 전 어떻게 마무리를 해야 할지 막막한 수험생들은 해커스소방 학습전략 설명회에 참석해 그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를 차지했다.

7급/9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등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해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 ‘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