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 1+1 행사 진행….가수 양준일 포토카드 증정
한국피자헛, 1+1 행사 진행….가수 양준일 포토카드 증정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2.14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2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면 L사이즈 메가크런치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온라인에서만 진행하는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이다.

행사 적용 대상은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로, 피자의 사이즈, 배달포장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할 시 프로모션 적용이 된다.

특히 포장 주문 시에는 4,000원이 추가 할인되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예를 들어 포장으로 29,900원짜리 M사이즈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면, L사이즈 메가크런치 피자까지 두 판을 25,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의 주요 메뉴로는 최근 출시한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와 베스트셀러인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 ‘쉬림프 올인 피자’ 등이 있으며, 바삭하고 얇은 도우의 메가크런치 피자는 ‘순삭포테이토’, ‘얌얌페페로니’, ‘폭폭치즈’ 등 총 8가지 토핑이 있다.

증정용 메가크런치 피자의 토핑은 2주마다 변경된다.

한편 피자헛은 1+1이벤트와 더불어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양준일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를 주문할 때 요청사항 란에 ‘양준일포토카드’라고 입력하는 고객 모두에게 양준일 광고촬영 미공개 포토카드 3장을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가수 양준일은 최근 피자헛 공식 브랜드 모델로 선발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피자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