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토플&아이엘츠 시험 고득점 돕는 ‘0원반’ 선봬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토플&아이엘츠 시험 고득점 돕는 ‘0원반’ 선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14 11: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학을 가기 위해 필요한 토플(TOEFL) 시험과 아이엘츠(IELTS)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이 토플, 아이엘츠 인강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학생들의 토플, 아이엘츠 점수 취득을 돕고 토플, 아이엘츠 학원과 인강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토플 인강+응시료 0원반’과 ‘해커스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을 운영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 챔프스터디는 토플과 아이엘츠 외에도 토익 인강, 토익 학원, 공무원 교육, 자격증 인강 등으로 유명하다.
 
해커스인강의 ‘토플인강+응시료 0원반’ 수업은 출석+성적 미션 성공 시 수강료를 100% 환급(*제세공과금 제외, 미션 성공 시)받을 수 있으며, 미션 실패 시 수강 기간을 30일 무료로 연장해준다.

‘토플인강+응시료 0원반’은 ‘100점 완성반’과 ‘80점 정규반’으로 나뉘며, 100점 완성반의 경우 친구 추천 후 출석+성적 미션 달성 시 토플 시험 응시료를 100% 환급(*제세공과금 제외, 미션 성공 시)해준다.
 
토플 수험생은 자신이 목표하는 토플 점수에 따라 강의를 선택할 수 있으며, 120일간 최신 토플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토플 강의는 토플 스피킹의 이수련 강사를 포함한 해커스 토플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며, 수강생은 매월 업데이트되는 토플 적중 예상특강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토플 빈출 1순위+토플 급소공략 교재 ▲유학 가이드북+빈출 토픽 전문용어(*PDF) ▲라이팅 1:1 무료 첨삭권 ▲스피킹 1:1 첨삭 50% 할인쿠폰 ▲토플 독학생을 위한 온라인 스터디의 혜택을 제공한다.
 
챔프스터디 해커스인강의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은 출석+성적 미션 성공 시 수강료를 100% 환급(*제세공과금/교재비 제외, 미션 달성 시)받을 수 있으며, Overall 7.5 달성 시 응시료까지 100% 환급(*제세공과금/교재비 제외, 미션 달성 시)받을 수 있다.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은 ‘수강료 0원 입문반’과 ‘수강료 0원 정규반’으로 나뉘며, ‘수강료 0원 입문반’ 환급 미션 실패 시에는 무료로 90일간 수강 기간을 연장해 준다.

또한, ‘수강료 0원 정규반’ 환급 미션 실패 시에는 아이엘츠 7.0 미달성 성적표를 제출하면 수강 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다.
 
아이엘츠 수험생은 자신의 실력과 목표 점수에 따라 강의를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으며, 준비하는 시험의 모듈에 맞게 아카데믹과 제너럴을 구분해서 수강할 수 있다.

아이엘츠 강의는 해커스 아이엘츠 리딩의 박범준 강사를 포함한 해커스의 우수한 강사진이 진행한다. 추가로, 아이엘츠 인강 수강 시에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Cambridge 공식 교재 ▲해커스 아이엘츠 핵심보카 1200 ▲라이팅&스피킹 1:1 무료 첨삭권 ▲아이엘츠 시험을 컴퓨터로 보는 Computer-Delivered 전형에 대비 가능한 해커스 아이엘츠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사이트에서는 높은 아이엘츠 점수 취득을 위한 무료 아이엘츠 인강과 토플 만점을 위한 무료 토플 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2020년 토플 시험일정, 아이엘츠 시험일정 등 아이엘츠, 토플 접수 전 확인하면 좋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토스, TOEIC Speaking), 오픽(OPIc), 텝스(TEPS), 토플(TOEFL), 중국어, 일본어 인강을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