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빠르게 더 빠르게' 美 매트리스 직구쇼핑몰 ‘룸에이’ 빠른한국도착상품 호평

'빠르게 더 빠르게' 美 매트리스 직구쇼핑몰 ‘룸에이’ 빠른한국도착상품 호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17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122조원, 2019년 기획재정부가 내놓은 온라인 쇼핑 거래액입니다. 현재 관련업계에서는 전체소매판매의 약 23%가 모바일, PC 등 온라인에서 발생하는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미국매트리스직구쇼핑몰 ‘룸에이’ 는 주문시 6주이상 소요되는 직구단점을 보완, 빠른한국도착상품을 선보이며 한층 진일보한 배송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제 하나의 온라인쇼핑문화로 자리잡은 직구쇼핑의 시대, 과거 직구의 번거롭고 불안했던 방식이 아닌 더 간편하고 투명해진 새로운 형태의 직구쇼핑을 연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자체창고나 지점을 두고 불투명한 재고 운영매장과의 차별화를 두며 미국브랜드사에서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 포장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기때문에 리퍼, 재고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해 미국직배송서비스의 투명성을 선보이며 현재 그 선두에 있다.

룸에이는 까다로운 인증을 거친 미국매트리스브랜드중에서도 스턴스앤포스터사의 리저브햅번, 럭스에스테이트폴락, 에스테이트허스턴 템퍼페딕사의 어댑트미디엄, 프로어댑트소프트, 럭스어댑트 씰리사의 씰리I3, 하이브리드Z7, Z9, Z11, 썰타매트리스 클라이먼, 트렐리버그, 알버슨 등 검증된 세계적인 브랜드만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원환,환전수수료를 부담할 필요없고 소비자피해보상보험에 가입 되어있어 기존 해외직구 달러결제, 배송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무이자 할부결제가 가능한 사이트로 직구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관세청수입신고 통관완료 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되어 서울, 창원, 김해, 경기, 부산, 여수, 순천, 광주, 제주 등 2인1조 전국 무료설치로 안방까지 편리하게 받아볼수 있다.

현재 2020 USA President's Day Sale 진행중으로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