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월 매경 TEST, 해커스금융 매경테스트 핵심요약반에서 완성

3월 매경 TEST, 해커스금융 매경테스트 핵심요약반에서 완성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17 13: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경테스트(매테) 시험일정에 따르면 다음 시험은 3월 28일(토)로 예정되어 있다. 이에 매경TEST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이 매경테스트 기출문제, 교재, 인강 등을 찾고 있다. 금융 자격증 전문 브랜드 해커스금융은 ‘매경테스트 핵심요약반’을 운영하며 자격증 취득을 돕겠다고 전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의 ‘매경테스트 핵심요약반’ 강의는 매테 우수+ 등급 완성을 위한 필수 내용만을 압축한 강의로 구성되어 있어 단 14강으로 우수등급, 최우수등급을 위한 시험 최종 마무리가 가능하다. 또한, 현재 2020년 상반기 은행권 필기 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은행채용 필기시험을 대비하는 취업준비생도 핵심 요약된 14강으로 필기시험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다.
 
매경TEST 경제 분야 강의는 TESAT(테셋) 분야 베스트셀러 1위 교재 2020 한 권으로 끝내는 해커스 TESAT 이론+적중문제 교재의 저자 서호성 교수가 진행한다. 서호성 교수는 쉬운 개념 설명으로 수강생의 강의 집중력을 높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매경TEST 경영 분야 강의는 2019년 3월 8일부터 14일까지 해커스 신용분석사 수강 후기 게시글 작성 수 기준 1위를 기록한 정윤돈 교수가 진행한다. 정윤돈 교수는 기출만 정리한 핵심 요약 강의를 펼치며, 단번에 매경테스트 우수등급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매경테스트 핵심요약반’ 수강생은 PC와 모바일을 통해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24시간 이내에 교수님으로부터 답변을 받을 수 있는 1:1 질문하기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강 연장 신청만 해도 수강 기간을 30일 연장해주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으로 매경테스트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현재 해커스금융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 월간 조회 수(PC+모바일 기준) 해커스 매경테스트 네이버 검색 수 1위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해커스 매경테스트 이론완성노트(*PDF)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측은 “매경TEST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은행권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이 핵심 내용을 정리하는 데 유용할 것이다.”라며 견해를 밝혔다.
 
‘매경테스트 핵심요약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금융은 매테 외에도 TESAT(태셋), 전산세무 1급, 2급 인강과 전산회계 1급, 2급 인강, CFP, AT 자격시험(FAT 1급/2급, TAT 1급/2급), 투자자산운용사, 외환전문역 1종/2종, 무역영어 1급/2급, 은행텔러, 자산관리사(은행 FP) 자격증, 재경관리사, 펀드 투자권유 자문인력, 펀드 투자권유 대행인, 증권 투자권유 자문인력, 증권 투자권유 대행인, 파생 상품 투자권유 자문인력 등의 금융/무역/회계 자격증을 위한 정보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