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타사에서 재수하고 공인중개사 합격 ‘화제’
해커스, 타사에서 재수하고 공인중개사 합격 ‘화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2.18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준비가 한창인 지금,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을 전략적으로 학습하고자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 후기를 확인하며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부방법과 교재를 찾는 수험생들이 많다.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는 많은 합격생이 자신들의 다양한 후기를 올리며 후배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경험을 전달하고 있어 화제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다.
 
“타사에서 재수하고 해커스에서 합격”이라는 제목으로 후기를 시작한 공인중개사 합격생 이*환씨의 후기는 무려 조회수 3만 건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환씨는 후기를 통해 “실제 시험에서 출제되었던 모든 문제의 난이도와 유형이 타사 문제집의 난이도와는 상상할 수 없이 달랐다”며, "학원을 옮긴 후, 합격한 이유는 해커스 교수님들의 혼신을 다하신 현장강의와 동형모의고사, final 100제의 질이 너무 좋았기 때문이었다. 저처럼 헤매지 마시고 빠르게 공인중개사가 되는 길을 찾으셨으면 좋겠다"라고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강의와 교재를 추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위와 같이 타사에서 수강한 수험생들의 재도전을 돕기 위해 ‘재도전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사이트를 통해 2019 수험표 혹은 타 학원 수강증을 찍고 이미지를 업로드 해 인증하면 수강료 18만 원 할인쿠폰이 발급되는 간단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단기 합격을 원하는 재도전생, 연습 삼아 작년에 시험을 본 적이 있는 초보 수강생, 타사에서 수강한 이력이 있는 타사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해당되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기회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더욱 다양한 합격 후기는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1차/2차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공인중개사 합격률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