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바르닭, 간편하게 한 입에 쏙…직화그릴 닭가슴살 큐브 신메뉴 5종 출시

바르닭, 간편하게 한 입에 쏙…직화그릴 닭가슴살 큐브 신메뉴 5종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19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직하고 바르게 만든 먹거리를 제시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바르닭'이 직화그릴 닭가슴살 큐브의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기존의 닭가슴살 큐브 5종(갈비&갈릭, 치즈, 불닭, 알싸청양, 옥수수)이 바르닭의 BEST 메뉴로 큰 인기를 누리면서 새롭게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매콤견과, 리얼갈릭, 깻잎, 달콤간장, 매콤갈비의 5가지 맛이다. 

바르닭은 특별한 사료를 먹여 직접 키운 닭을 전용 라인에서 생산해 신뢰할 수 있는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직화그릴 닭가슴살 큐브의 경우 12시간 저온숙성으로 풍미를 살리면서 식감이 살아있는 큐브로 만들었다. 

닭가슴살 큐브는 한 팩으로 단백질을 최대 19g(하루 권장량의 35%)까지 채울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 어린아이 등의 간식 및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없다. 또한 조리방법이 간편하고 다양한 닭가슴살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신메뉴 출시로 닭가슴살 큐브가 총 10종이 되면서 골라 먹는 즐거움은 더욱 커졌다. 매콤견과는 매콤함 청양고추와 고소한 견과류가 어우러져 매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리얼갈릭 맛은 마늘의 알싸한 맛과 향을 가득 담고 있으며, 깻잎 맛은 특유의 향긋함이 후각부터 만족시켜준다. 단짠의 조화를 선호한다면 특제 간장소스로 맛을 살린 달콤간장 맛 닭가슴살 큐브를 추천한다. 갈비 양념에 매콤함을 더한 매콤갈비는 맛있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다. 

바르닭 관계자는 "최근 건강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식사 메뉴로 닭가슴살이 주목 받는데, 특히 직화그릴 닭가슴살 큐브는 한 입에 쏙 먹을 수 있는 간편함으로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이번 신메뉴 5종 출시로 맛 구성이 더욱 다양해져 풍성하고 맛있는 건강식단을 구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르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닭가슴살 큐브 NEW 5종 5+5팩 특가' 이벤트를 오는 2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사진=바르닭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