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300% 환급반/연간합격반'으로 자격증 합격 도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300% 환급반/연간합격반'으로 자격증 합격 도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19 10: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고시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관심이 남녀노소, 나이에 상관없이 높아짐에 따라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공부방법과 강의를 찾는 수험생이 많아지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년에 1회만 예정되며, 시험과목의 수가 적지 않은 편이므로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공인중개사 인강과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다양한 상황에 놓인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평생 300%환급반’과 ‘2020 연간합격반’을 운영 중이라고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평생 300%'환급반은 올해 시험에 합격하지 않더라도 평생 언제든 합격만 하면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는 강의이다. 또한, 31회 합격과 함께 민법 고득점을 얻을 시 최대 300%를 환급해주기 때문에 환급이라는 강력한 동기부여와 평생 수강이라는 장점을 모두 얻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알맞은 강의이다.
 
‘2020 연간합격반’의 경우 1년 동안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여 단기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한 강의이다. ‘2020 연간합격반’은 수강료 환급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성장률 특별할인 이벤트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생은 더 합리적인 가격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평생 300%환급반’과 ‘2020 연간합격반’ 수험생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 ▲시험 적중 노하우를 반영한 최신 교재 16권 ▲합격패키지 4종(평생 300%환급반 3종) ▲실전 모의고사 8회를 수강생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다양한 연령층에서 도전하는 만큼 다양한 상황에 놓인 수험생들이 많다.”며, “각자 다른 상황에 있는 수험생들의 필요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적합한 패키지 강의를 준비했다.”고 패키지 강의에 대한 의견을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평생 300%환급반’과 ‘2020 연간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내 수강신청 메뉴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는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1차, 2차 합격률과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1:1 맞춤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