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남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헤어학원, 2020년 대회 대비 ‘이브닝 업스타일반’ 개강

성남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헤어학원, 2020년 대회 대비 ‘이브닝 업스타일반’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19 13: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전문교육기관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가 2020년도 상반기부터 시작되는 메이저급 대회에 대비하여 ‘이브닝 업스타일반’을 3월초 개강한다고 밝혔다.

헤어교육전문학원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는 개강에 앞서 지난 13일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 3년 연속 총 7명의 서경대학교 실기전형 합격생 배출 신화를 이끈 최현경 강사를 초청하여 4월부터 시작되는 대회를 대비하기 위한 ‘이브닝 업스타일’ 특강을 진행했다. 이에 기존 업스타일 과정의 상위 레벨 과정으로 다양한 컬러와 기교를 통해 화려하게 작업을 하여 아트적인 요소를 가미한 이브닝 업스타일 교과목의 개강을 3월초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IBR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는 이번 교과목 개설의 배경에 대해 “4월부터 시작되는 미용대회를 시작으로 5월 서경대학교 미용경진대회까지 상반기 3개 이상의 대회 참여를 계획하고 있으며 학원의 차별화를 위해 이브닝업스타일 종목 등 특수한 종목 출전을 통해 학생들의 수상 실적을 높이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박혜정 원장은 “작년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부 강다혜 합격생의 사례를 전하며 다양한 대회를 경험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기고사에서도 안정감 있게 실기시험에 집중하여 서경대학교 합격이라는 영광을 안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면서 “많은 수강생들이 다양한 종목으로 출전하며 본인의 기량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입시에서도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는 체계적인 입시컨설팅과 빠른 정보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교육과정을 진행함으로써 서경대학교를 비롯하여 서울 경기권 미용대학 대거 합격생을 배출한 명문학원으로 유명하며 성남분당캠퍼스 외에도 안양범계, 광명구로, 김포일산, 수원동탄캠퍼스를 운영중이며 메이크업, 방송분장, 특수분장, 뷰티메이크업, 피부, 왁싱, 네일, 헤어증모, 스타일리스트, 두피전문가 과정 등 미용전반에 있어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상담이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