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한마음재단, 다문화 가족지원센터에 스파크 8대 기증
지엠한마음재단, 다문화 가족지원센터에 스파크 8대 기증
  • 박한용
  • 승인 2020.02.20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이하 한마음재단)가 다문화 가족의 희망찬 미래를 응원하고자 다문화 가족 지원 센터에 쉐보레 스파크 8대를 기증했다.

이번 스파크 기증 사업은 한마음재단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차량 기증 업무 협약을 맺고 다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기관을 대상으로 지난 11월부터 전국 공모를 통해 진행됐다. 이후 두 기관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8곳을 최종 선정했다.

이와 관련 한마음재단은 20일, 한국지엠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카허 카젬 한마음재단 이사장, 황지나 한마음재단 사무총장,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명환 회장과 다문화 가족 지원 센터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스파크 전달식을 진행했다.

 

카허 카젬 한마음재단 이사장은 “지난 2005년 한마음재단이 설립된 이래 현재까지 총 635대의 쉐보레 차량을 지역 사회에 기증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왔다”며, “우리 임직원들이 따뜻한 정성을 모아 준비한 쉐보레 스파크가 다문화 가족들의 자립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마음재단은 2007년부터 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 합동 결혼식, 도서 기증, 교육 프로그램 지원, 환경 개선 지원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지엠한마음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