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2020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벤츠코리아, 2020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 기자명 최영락
  • 입력 2020.02.21 11:13
  • 수정 2020.02.21 15: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2020년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상반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AMG 차량만의 역동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세계 최초 AMG 브랜드 적용 트랙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경험하고, 안전 운전 및 레이싱과 관련한 다양한 주행 기술을 쉽고 정확하게 배울 수 있도록 독일 메르세데스-AMG 본사에서 개발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8년 10월 국내에 런칭한 후 600여 명의 수료자를 배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20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기존 교육 회차를 늘리고, 프로그램을 신설하는 등 더욱 다채로워진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이 AMG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했다.

올해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AMG 스타터(AMG STARTER)’는 2시간 동안 트랙 주행, 슬라럼을 배울 수 있는 입문 단계의 레이서를 위한 교육으로 매력적인 구성으로 제공된다.

또한, 새로운 ‘AMG GT 익스피리언스(AMG GT EXPERIENCE)’는 AMG 퍼포먼스(AMG PERFORMANCE) 수료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AMG GT 차량의 최고 성능을 집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AMG의 매력을 집약한 고성능 스포츠카 메르세데스-AMG GT와 GT 63으로 4시간 동안 차량 제어(언더 스티어/오버 스티어), 트랙 주행, 택시 드라이빙 경험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AMG 익스피리언스(AMG EXPERIENCE) ▲AMG 퍼포먼스(AMG PERFORMANCE) ▲AMG 어드밴스드(AMG ADVANCED) 등 총 5단계의 특별하게 구성된 교육이 제공되며, 각 교육 별 참가대상 및 참가비는 아래와 같다.

벤츠 코리아는 올해 총 26회의 교육을 마련했으며, 만 18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현재 상반기 교육 신청이 진행중이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사이트 내 ‘ADA 티켓’ 페이지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비의 10%는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