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오프라인 매장 입점 ‘메이시크’, 입점 이벤트로 파격 세일 진행
롭스 오프라인 매장 입점 ‘메이시크’, 입점 이벤트로 파격 세일 진행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2.21 1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조 화장품 브랜드 ‘메이시크’가 롯데쇼핑의 H&B스토어 롭스 전국 120개 매장에 21일 입점한다고 밝혔다.

메이시크 측은 이번 롭스 오프라인 입점을 기념하여 획기적인 입점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메이시크의 대표 제품을 파격적인 세일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메이시크 롭스 입점을 통해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핑거팁 아이브로우 틴트 및 홈쇼핑 완판템 ‘3D 핑거팁 아이브로우’ 등 아이 카테고리 제품을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메이시크는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과 싱가폴, 홍콩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색조 코스메틱 브랜드로 강력한 지속력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연예인 및 셀럽들의 인생템으로 수차례 방송에 소개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메이시크 관계자는 “홈쇼핑 및 온라인 공식몰, SNS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메이시크가 롭스 입점을 통해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게 되었다”며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하게 된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력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또한 “롭스 입점과 더불어 올해 지속적인 신제품을 런칭할 예정으로 최근 메이퀸 빅쿠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메이퀸 글로우쿠션을 출시했으며 캐시미어 제형으로 깃털 같은 발림성과 밀착력을 자랑하는 블러리즘 틴트와 번짐이나 처짐 없이 지속되는 롱앤컬 마스카라를 출시해 고객들의 문의와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